오브제(OBgE), 국군의 날 ‘청춘 밀리터리’ 캠페인 진행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25.10.01 ∙ 조회수 414
Copy Link

오브제(OBgE), 국군의 날 ‘청춘 밀리터리’ 캠페인 진행 89-Image

(사진 - 오브제)

 

K-뷰티 브랜드 오브제(OBgE)가 국군의 날(10월 1일)을 맞아 국군 장병들을 응원하기 위한 ‘청춘 밀리터리 with 오브제’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군 복무 중인 20대 청년들에게 첫 관리 루틴을 제안하고 손쉽게 자기관리를 시작할 수 있기를 바라는 의미에서 기획했다.


오브제는 ‘첫 루틴, 첫 관리, 첫 선택 오브제!’라는 슬로건 아래 훈련이나 외출 등 다양한 상황을 고려한 ‘오브제 청춘 밀리터리’ 키트를 제공해, 청년들이 일상 속 자연스럽게 피부 관리를 경험하고 스스로를 가꾸는 습관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청춘 밀리터리 캠페인은 대한민국 국군장병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는 22일까지 오브제 자사몰 가입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우리 분대에 오브제가 필요한 이유’를 사연으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는 물론 당첨자가 속한 분대원이 함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오브제 제품을 제공한다. 최종 결과는 10월 29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당첨 상품은 ‘훈련 끝! 데일리 루틴 세트’와 ‘휴가 나온 날! 꾸안꾸 루틴 세트’ 두 가지 중 선택이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데일리 루틴 세트는 ▲포어 제로 선스틱 ▲포어 제로 올인원 로션 ▲쿨링패드 ▲딥클렌징폼으로 구성돼 피부 자극이 많은 군 복무 환경에서도 간편한 피부 관리를 돕는다. 꾸안꾸 루틴 세트는 ▲내추럴 커버 로션 ▲무드 체인지 립밤 ▲타투 브로우 ▲쉐딩 스틱 구성으로 휴가나 외출 시 자연스러운 관리를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오브제는 앞으로 꾸준히 군인 대상 혜택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군인을 위한 ‘군인 등급’을 신설해 서류 인증을 거친 회원에게는 군인 전용 페이지에서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군 복무 중인 장병들이라면 누구나 상시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오브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오브제 관계자는 “국군의 날을 맞아 나라를 위해 헌신하는 장병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작은 보탬이 되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라며 “사연 신청이라는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오브제가 작지만 의미 있는 추억을 선사하기를 바라며, 사회 첫 시작과 책임을 함께하는 청년들이 건강한 자기관리를 시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제품 경험의 기회를 보다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오브제는 일상생활은 물론, 러닝과 군 복무 등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브랜드 활동을 전개하며 소비자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지난 9월에는 ‘나이키 런 제주 2025’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해 예선 참가자 전원에게 러닝 필수템 패키지 ‘런 위드 오브제’를 증정했다. 또한, 특수부대 출신 방송인 덱스를 모델로 기용해 건강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으며, 최근 아마존에서 매출 성과와 성장 잠재력을 인정받아 ‘2025 아마존 탑 브랜드 어워드’의 ‘아마존 루키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