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추석 앞두고 '메가세일'

김은 인턴기자 (ke23ke23@fashionbiz.co.kr)|25.09.30
Copy Link

에이블리, 추석 앞두고 '메가세일' 27-Image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의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추석 맞이 할인 행사 ‘메가세일’을 진행한다. 유명 인플루언서가 참여하는 라이브 방송을 릴레이로 진행하며 쇼핑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메가세일은 내달 14일까지 운영하며 패션, 뷰티, 라이프, 푸드 등 전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9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블랙업’ ‘언더비’ ‘슬로우앤드’ 등 인기 쇼핑몰부터 ‘젝시믹스’ ‘에잇세컨즈’ ‘제너럴아이디어’ 등 유명 브랜드까지 연휴 나들이룩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에뛰드’ ‘롬앤’ ‘무지개맨션, ‘투크’ 등 가을맞이 메이크업에 변화를 주기 좋은 뷰티 브랜드 상품과 ‘신지모루’ ‘오아’ ‘프로넛’ ‘봄날엔’ 등 가볍게 선물하기 좋은 디지털 액세서리 및 간식도 폭넓게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총 두 차례에 걸쳐 릴레이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 1차는 내달 1일까지, 2차는 10일부터 14일까지 선보이며 패션, 뷰티를 아울러 13개의 입점 파트너사가 참여한다.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각종 SNS에서 영향력 펼치고 있는 인플루언서가 대거 출연해 상품을 소개하고 유저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방송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데이로제·스파오 등 인플루언서 협업 라방 활발


쇼핑몰 ‘데이로제’는 이날 64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이자 해당 쇼핑몰 대표인 노정화가 라이브를 통해 가을 인기 상품을 소개하고, 연이은 1일 ‘모디무드’ 방송에는 13만 팔로워를 보유한 정우가 출연한다. 행사 마지막 날 14일, 인기 SPA 브랜드 ‘스파오’는 인플루언서 겸 모델 강은과 협업 방송을 선보인다. 같은 날 쇼핑몰 ‘베이델리’ 회차에는 팔로워 49만 인플루언서 유림이 게스트로 참여한다.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최대 99% 할인 쿠폰을 랜덤 지급하는 ‘뽑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획전 페이지에서 생성된 링크를 친구에게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통해 친구가 앱(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하면 뽑기권을 발급한다. 뽑기 횟수 상위 고객에게는 현금 100만원, 배달의민족 교환권, 교촌치킨 교환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구매 금액별 할인 쿠폰, 카테고리 및 품목별 전용 쿠폰 등으로 구성한 15만원 상당의 ‘메가 쿠폰 팩’도 전 회원에게 지급한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대명절 추석을 맞아 가격 부담은 덜고 마음은 풍족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풍성한 할인 혜택은 물론 인플루언서 연계 라이브 방송, 쿠폰 뽑기 이벤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즐거운 쇼핑 경험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