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경량다운 ‘에어다이브’로 가을 시즌 겨냥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25.09.30 ∙ 조회수 303
Copy Link

K2, 경량다운 ‘에어다이브’로 가을 시즌 겨냥 27-Image


케이투코리아(대표 정영훈)의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바람은 차단하고 땀과 열기는 배출해 쾌적함을 유지하는 경량다운 ‘에어다이브(AIRDIVE)’를 출시했다. 에어다이브는 제품의 앞면과 뒷면에 서로 다른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과 쾌적함을 동시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앞면에는 K2와 고어사가 공동 개발한 ‘고어 윈드스토퍼’ 소재를 적용해 탁월한 방풍 기능을 제공하며 뒷면에는 클로(CLO)사의 비보(VIVO) 충전재를 적용했다. 미세한 구멍을 통해 땀이나 습기를 배출하고 내부는 쾌적하게 유지하면서 보온성은 그대로 살렸다. 여기에 그래핀 안감을 더해 보온성과 정전기 방지 기능을 강화했으며 유러피언 구스(솜털 80%, 깃털 20%) 충전재를 사용해 가볍고 따뜻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세련된 절개 라인 디자인으로 활동적인 아웃도어 감성과 도시적인 스타일을 동시에 담았다. 남성용은 시머그레이·딥틸·다크머스타드·블랙, 여성용은 시머그레이·루비·다크머스타드·블랙으로 출시한다. K2는 이번 시즌 에어다이브 다운 외에도 커브드 퀼팅 다운과 패딩 베스트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조두연 K2 의류기획팀 부장은 “일교차가 크고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가을 시즌, 방풍과 통기 기능을 모두 갖춘 경량다운을 선보였다”며 “가볍고 따뜻하면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에어다이브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