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스노우피크어패럴, 키즈 컬렉션 모델로 트로트 신동 유지우 발탁
강우현 기자 (noblekang@fashionbiz.co.kr)|25.09.30
Copy Link
감성코퍼레이션(대표 김호선)의 프리미엄 아웃도어 '스노우피크어패럴'이 브랜드 최초의 키즈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2025 F/W 키즈 컬렉션에는 트로트 신동 유지우와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활발히 활동 중인 아역배우 임하엘이 메인 모델로 참여해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와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였다.
스노우피크어패럴의 키즈 컬렉션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아웃도어 라이프를 제안하기 위해 기획했다. 브랜드 고유의 감성에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산뜻하고 개성 있는 스타일과 색감을 더해, 스노우피크만의 독보적인 키즈 무드를 제안한다. 특히 이번 2025 F/W 시즌에는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랜드 경량 다운 베스트와 아우터, 활동성을 강조한 맨투맨, 셋업, 이너 등의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스노우피크어패럴 관계자는 “유지우와 임하엘이 보여준 밝고 사랑스러운 에너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감성과 완벽히 맞아 광고모델로 발탁했다”라며 “촬영 현장에서 유지우와 임하엘은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프로다운 집중력과 자연스러운 포즈로 분위기를 이끌며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라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