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0원대 토너?' 무신사스탠다드뷰티, 초저가 스킨케어 라인 론칭

이지은 기자 (zizi@fashionbiz.co.kr)|25.09.30 ∙ 조회수 362
Copy Link

'4000원대 토너?' 무신사스탠다드뷰티, 초저가 스킨케어 라인 론칭 27-Image

무신사스탠다드뷰티 스킨케어 라인 대표 이미지


무신사(대표 조만호 박준모)에서 전개하는 ‘무신사스탠다드뷰티(MUSINSA STANDARD BEAUTY)’가 초저가 스킨케어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며 가성비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


무신사스탠다드뷰티의 스킨케어 라인은 클렌징폼, 크림, 토너, 세럼 등 총 8종의 기초 제품으로 구성했다. 피부 타입에 맞춰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시카 라인으로 세분화했으며, 대표 제품인 세럼은 글로벌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와 협업해 개발했다.


스킨케어 라인 제품 판매가는 3900원부터 최대 5900원로 출시했다. △퍼펙트 클리어 클렌징폼(3900원) △히알루론산 밸런싱 토너(4900원) △트리플 시카 카밍 세럼(5900원) 등 최대 5000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필수 기초 제품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28개 무신사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한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1일부터 31일까지 ‘전 품목 1000원 할인’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온라인에서는 오는 12일까지 세트 구성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계획이다. 행사 기간 구매 고객에게는 미니어처 향수 또는 클렌징폼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신사스탠다드 관계자는 “고물가 상황 속에서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을 위해 가격은 낮추고 품질은 높인 초저가 뷰티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 선케어, 바디케어 등 다양한 뷰티 카테고리에서 필수 기능에 집중한 가성비 제품군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