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 굿웨어몰, 추석 맞아 13일간 ‘삼중 혜택 프로모션’ 선봬

강우현 기자 (noblekang@fashionbiz.co.kr)|25.09.30
Copy Link

신성통상 굿웨어몰, 추석 맞아 13일간 ‘삼중 혜택 프로모션’ 선봬  3-Image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공식 온라인 플랫폼 ‘굿웨어몰’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10월 1일(수) 오전 9시부터 10월 13일(월) 오전 8시 59분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일 1000 포인트 지급(당일 사용 한정),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 쿠폰(기간 중 1회 한정), 기본 적립 외 1% 추가 적립 등 ‘삼중 혜택’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내내 참여할 경우 최대 1만30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명절 선물 수요가 집중되는 시기에 실속 있는 쇼핑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매년 명절 시즌 동안 굿웨어몰에서는 패키지 아이템이 강세를 보여왔다. 실제 지난해 추석에는 ‘폴햄 레이어드 반팔티 2팩’ ‘심리스 브리프’ ‘튜블러 5팩 반팔티’ ‘키즈 P 로고 맨투맨’ 등 실속형 세트 상품이 판매 상위권을 차지했다.

 

올해도 명절을 앞두고 트래픽 지표가 뚜렷한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 굿웨어몰의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는 496만 명에 달했으며, 지난 9월 19일 진행한 ‘팸데이’에서는 하루 만에 앱 설치 7660건, 신규 가입 2720명을 기록했다. 이는 평소 대비 4~5배 높은 수준으로, 명절을 앞둔 소비자 방문 증가 효과가 뚜렷하게 나타난 모습이다.

 

굿웨어몰 관계자는 “단순한 할인 이벤트를 넘어 고객과 매일 만나는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시즌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고객 중심 프로모션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굿웨어몰은 신성통상이 2018년부터 운영해 온 공식 온라인 쇼핑몰로, 신성통상의 대표 SPA 브랜드 ‘탑텐’ 외에도 패션·스포츠·리빙 상품을 아우르는 약 400여 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현재는 매달 평균 495만 명이 방문하는 대표 패션·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