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키즈프로, 가평 자라섬 전국마라톤 대회 참여 ‘스포츠 문화 확산’

강우현 기자 (noblekang@fashionbiz.co.kr)|25.09.30 ∙ 조회수 325
Copy Link

플레이키즈프로, 가평 자라섬 전국마라톤 대회 참여 ‘스포츠 문화 확산’ 3-Image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임동환)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지난 9월 28일 경기도 가평 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제18회 가평 자라섬 전국 마라톤 대회’에 협찬사로 참여해 건강한 스포츠 문화 확산에 힘을 보탰다.

 

플레이키즈프로는 이번 마라톤대회와 연계해 고객들이 직접 러닝을 즐기고 가족과 함께 성취를 나눌 수 있는 자리인 ‘플레이 런(PLAY RUN)’을 마련했다. 쑥쑥포인트 멤버십 고객 중 선발한 ‘플키 러닝 패밀리’ 30팀은 4.2km 가족런 코스를 완주하며 플레이키즈프로가 추구하는 건강한 스포츠 문화를 경험했다.

 

플레이키즈프로, 가평 자라섬 전국마라톤 대회 참여 ‘스포츠 문화 확산’ 452-Image


플키 러닝 패밀리에게는 참가비를 전액 지원하고 나이키 티셔츠, 나이키 키즈 러닝화 ‘스텔라 라이드’로 구성한 러닝 키트를 제공했다. 스텔라 라이드는 가을 러닝 시즌에 맞춰 장거리 달리기를 위한 신제품 러닝화로 충격을 줄이고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전환하는 쿠셔닝 기술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10월 1일부터 플레이키즈 나이키 키즈 매장 (롯데백화점 잠실, 신세계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 대구, 롯데백화점 인천점)에서 선보인다.

 

대회를 준비하며 플키 러닝 패밀리만을 위한 러닝 챌린지도 진행했다. 챌린지 참가자에게는 추가 기프트를 제공했으며 가족과 함께 마라톤을 준비하는 순간을 SNS에 공유할 경우 쑥쑥포인트를 지급했다. 나이키 런 클럽(NRC) 챌린지 우수자에게는 추가 포인트도 증정하는 등 혜택을 더했다. 단순히 대회를 즐기는 데 그치지 않고, 가족이 함께 성취를 기록하고 공유하며 러닝을 일상 속 문화로 확장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았다.

 

대회 당일에는 배번표 응원 메시지 이벤트와 플키 아코디언 의자 증정으로 가족 간 협력과 격려를 끌어내며 아이와 부모가 함께 달리고 교감하는 순간을 만들어냈다. 이 외에 일반 참가자와 관람객도 참여가 가능한 현장 부스 이벤트를 함께 운영했다. 타투 스티커, 럭키드로우, 포토존 해시태그 인증 이벤트 등으로 현장의 활기를 높이고 누구나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플레이키즈프로, 가평 자라섬 전국마라톤 대회 참여 ‘스포츠 문화 확산’ 1311-Image 


이와 함께 가족런 전체와 일부 종목의 부상으로 러닝을 일상처럼 즐기는 키즈들을 위한 나이키 ‘V5 RNR’을 지원하며 현장에 있는 모두가 브랜드를 체험하고 즐길 기회를 제공했다. 이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기며 세대가 어우러지는 건강한 스포츠 문화 확산의 기점을 마련했다.

 

한세엠케이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러닝을 단순한 스포츠가 아닌 아이들에게 쉽고 즐거운 경험의 기회로 제공하고, 가족이 함께 성취를 나누는 자리를 마련할 수 있어 뜻깊었다”라며 “앞으로도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스포츠 문화를 만들어갈 수 있는 프로그램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플레이키즈프로는 추석 명절을 맞아 10월 12일까지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멤버십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2025 F/W 상품 20만 원 이상 구매 시 금액별 쿠폰 혜택을,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아코디언 의자를 증정한다.


플레이키즈프로, 가평 자라섬 전국마라톤 대회 참여 ‘스포츠 문화 확산’ 1940-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