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억 돌파 킨치, DDP 팝업스토어 오픈… 신제품·이벤트 선봬
프로젝트치킨(대표 김정현 김준식)의 제화 브랜드 ‘킨치(KINCHI)’가 9월 29일부터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2025 F/W 시즌을 맞아 2주간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킨치의 2025년 9월 기준 누적 매출은 약 101억 원으로 연간 목표 매출액 160억 원의 63% 이상을 달성한 가운데 추석 연휴 및 블랙프라이데이 등 대형 소비 시즌을 앞두고 추가적인 매출 확대에 나선 것이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이어지는 이번 팝업은 단순한 세일 행사를 넘어, 매일 새로운 경험과 이야기가 있는 공간으로 기획했다. 사이즈 랜덤 뽑기, 리퍼브 제품 한정 판매, 대표 간담회 그리고 클로징 콘서트와 감사 파티 등 소비자가 여러 번 행사에 방문하고 싶게 만드는 구조로 만들었다.
킨치는 9월 24일 2025 F/W 시즌 제품을 발매했다. 시즌 컨셉은 ‘레스트 앤 모션(Rest & Motion)’으로 브랜드만의 정의로 클래식을 재해석했다. 그들의 뉴클래식은 단순한 격식이 아니라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흘러나오는 멋이며, 어느 상황에서도 태도 자체가 스타일이 된다는 의미이다.
이번 시즌 룩북은 제화 브랜드의 무거움을 덜고자 브랜드명처럼 더 캐주얼하고 키치한 컨셉으로 촬영했다. 매트리스와 바닥을 배경으로 촬영한 이번 화보는 킨치의 신제품을 감도 높은 코디와 함께 선보였다.
킨치는 10월 중순에도 신제품을 론칭 할 예정이다. 디자인보다 착화감에 신경을 쓴 수제화로 안전화 브랜드 ‘제뉴인그립’과 합작했다. 이를 통해 기존 매니아 층 외에도 더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겠다는 의도이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