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트레이딩 잔스포츠, '데이식스 10주년' 한정판 패키지 내놨다
DAY6 쁘띠멀즈 X 잔스포츠 리미티드 패키지 대표 사진
무신사트레이딩(대표 이지훈)이 공식 유통하는 글로벌 백팩 브랜드 ‘잔스포츠(JanSport)’가 4인조 밴드 ‘데이식스(DAY6)’와 함께 리미티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DAY6 쁘띠멀즈 X 잔스포츠 리미티드 패키지’는 29일(오늘) 오전 11시 ‘무신사 드롭’으로 단독 발매한다. 무신사 드롭은 희소성과 화제성이 높은 상품을 엄선해 한정 기간 판매하는 서비스다.
이번 협업은 독보적인 음악성과 탄탄한 밴드 사운드로 인기를 끌어온 데이식스의 데뷔 10주년과 네 번째 정규 앨범 ‘더 데케이드(The DECADE)’ 발매를 기념해 기획했다. 데이식스가 지난 10년간 팬들과 함께한 여정을 돌아보고, 앞으로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의미를 전하기 위해 아이덴티티를 담은 특별 패키지로 선보인다.
리미티드 패키지는 잔스포츠 △드로우색 FX 인디고 데님 백팩 △쁘띠멀즈 파우치 키링 △포토 카드 △스페셜 패키지 박스로 구성했다. 특히 데이식스 멤버들이 직접 선택한 드로우색 FX 인디고 데님은 캐주얼한 스트링백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데일리백으로 인기가 높은 스테디셀러다.
여기에 가방을 꾸미거나 파우치 형태로 단독 사용할 수 있는 데이식스의 공식 캐릭터 ‘쁘띠멀즈’ 키링도 포함했다. 이번 패키지에만 한정으로 제공하는 10주년 기념 포토 카드도 제공해 데이식스 팬들에게 특별한 소장 가치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내달 12일까지 무신사 드롭 콘텐츠를 감상 후 댓글을 남긴 고객과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더 데케이드(The DECADE)’ 사인 CD를 증정한다. 같은 기간 잔스포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데이식스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을 선물하는 리미티드 패키지 구매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