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야쥬,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신규 매장 오픈
여성 컨템퍼러리 브랜드 '시야쥬(SIYAZU)'가 9월 26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2층, 여성 캐주얼관에 입점한 매장은 ‘집의 편안함을 담은 드레스룸’을 콘셉트로 집의 연장선 같은 편안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딱딱하고 격식 있는 매장이 아닌 자신의 옷장을 열어보는 듯한 자연스러움을 느낄 수 있도록 행거와 거울, 조명의 배치에도 신경을 썼으며, 긴장을 내려놓고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단정하고 따뜻한 공간을 연출했다.
새로운 매장에는 시야쥬의 인기 아이템과 최근 선보인 25 가을 컬렉션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Effortless Grace in Rhythm’을 타이틀로 한 시야쥬의 25 가을 컬렉션은 간결하고 유연한 실루엣과 절제된 디테일, 차분한 컬러로 편안한 착용감을 강조하고, 일상 속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활용도 높은 아이템을 구성했다.
특히 탄탄한 코튼 소재와 가먼트 다잉 기법으로 자연스럽고 빈티지한 매력을 완성한 ‘빈티지 워크 자켓’은 탈부탁 가능한 페이크 레더 카라와 허리 부분이 스트링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이 가능하고 지금부터 늦가을까지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또, 봄 시즌의 인기 상품이였던 레더 자켓은 가을 무드를 담은 스웨이드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했으며, 자연스럽고 여유 있는 실루엣과 코튼과 메리노 울 혼방으로 탄탄하면서도 부드러운 착용감을 선사하는 ‘울 블렌드 루즈 브이넥 니트’ 등도 함께 만날 수 있다.
매장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신상품을 포함한 전 상품 25~35% 할인과 구매 금액별 추가 혜택,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가입 시 시야쥬 양말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방문 고객을 위한 럭키드로우 행사를 통해 8만 원 상당 사은품과 즉시 사용 가능한 5~20% 할인 쿠폰 등을 증정한다. 오픈 당일부터 3일간은 최대 70% 세일의 ‘베스트 아이템 타임 특가’ 행사가 진행된다.
시야쥬 관계자는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브랜드의 코어 고객과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주요 거점 지역 중 하나다. 집처럼 편안한 분위기에서 새로운 컬렉션과 다양한 인기 상품들을 여유롭게 경험해 보길 바라며, 더욱 세심한 서비스와 퀄리티 있는 제품들로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더 효율적인 쇼핑 경험과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감성을 전달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