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로피 메이크업, 성수 첫 팝업 오픈··· 신제품 ‘슬라이드 업 도우 치크’ 첫 공개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25.09.26 ∙ 조회수 393
Copy Link
브랜드지놈(대표 박소희)이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엔트로피 메이크업(entropymakeup)'이 브랜드 론칭 4주년을 맞아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첫 단독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이번 팝업은 오는 28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약 2주간 성수 LECT(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65)에서 진행된다. 현장에서는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 ‘슬라이드 업 도우 치크’를 비롯해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라인업을 체험할 수 있다.
슬라이드 업 도우 치크는 엔트로피 메이크업과 뷰티 크리에이터 김수미가 함께 개발한 첫 협업 아이템으로, 슬라이드폰에서 영감을 얻은 레트로 감성 패키지가 특징이다.
스토어 콘셉트는 ‘DIY로 완성하는 나만의 뷰티 무드’로, 고객이 직접 브랜드 무드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엔트로피 메이크업 관계자는 “론칭 4년 만에 K-뷰티의 중심지 성수에서 첫 단독 팝업을 열어 의미가 크다”며 “고객들이 브랜드의 독창적인 무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팝업은 오픈 첫 날 미디어·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운영되며, 레페리의 인테리어 기업 '알렉스디자인(ALX Design)'이 공간 디자인부터 시공·설계, 사후 관리까지 전 과정을 총괄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