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보쇼즈X리틀그라운드, ‘Tic-Tac-Toe’ 테마 체험형 팝업

김은 인턴기자 (ke23ke23@fashionbiz.co.kr)|25.09.26
Copy Link

보보쇼즈X리틀그라운드, ‘Tic-Tac-Toe’ 테마 체험형 팝업 27-Image


스페인 키즈 브랜드 보보쇼즈(BOBO CHOSES)와 프리미엄 키즈 셀렉트숍 리틀그라운드(littleground)가 9월 26일부터 28일까지 단 3일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4층 팝업스토어존에서 ‘Tic-Tac-Toe’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은 보보쇼즈의 2025 가을·겨울 컬렉션 테마인 Tic-Tac-Toe를 기반으로 추석 시즌에 맞춰 한국의 전통 놀이 문화를 결합한 체험형 공간으로 꾸며진다. 브랜드 특유의 철학인 ‘놀이와 상상’을 공간 전체에 구현해 아이에게는 자유롭게 탐험하는 놀이터로, 부모에게는 예술적 감성을 자극하는 아트 전시로 다가가도록 구성됐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보보쇼즈 2025 A/W 컬렉션 테마인 Tic-Tac-Toe 게임 컨셉에 영감을 받아 기획했다. 게임을 통해 서로 다른 점보다 유대감을 발견하는 어린이들의 모습을 모티프로 삼아 그 안에서 새로운 규칙과 재미를 찾아가는 과정을 담고 있다. 특히 공간 곳곳에 컬러, 패턴, 그래픽을 조형적으로 배치해 관람객을 만날 계획이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첫 번째로 전통놀이 3종 체험 이벤트로 제기차기, 공기놀이, 투호놀이를 모두 체험하면 추석 시즌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보보쇼즈 윷놀이 세트’를 증정한다.


두 번째로는 SNS 인증 이벤트로 팝업 현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키워드(보보쇼즈, 리틀그라운드, 틱택토팝업스토어)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고 스태프에게 보여주면 가챠 이벤트 참여용 코인을 받을 수 있다.


보보쇼즈X리틀그라운드, ‘Tic-Tac-Toe’ 테마 체험형 팝업 1107-Image


이 외에도 ▲BOBO FUN TABLE로 누구나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보보쇼즈 컬러링 페이퍼와 보드게임이 준비되어 있어 아이들과 함께 머물며 여유를 즐길 수 있다. ▲VOUCHER 혜택으로 이벤트를 완료한 방문객에게는 보보쇼즈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만 원 바우처가 제공되며, 리틀라운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매장에서 보보쇼즈 아이템을 포함하여 30만원 이상 구매 시 즉시 사용 가능하다.


보보쇼즈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시작된 키즈 브랜드로, 독창적인 드로잉과 과감한 일러스트, 빈티지한 색감과 네온컬러의 조화를 통해 ‘가장 아이다운 옷’을 제안하고 있다. 헐리우드뿐만 아니라 국내의 여러 셀러브리티들이 사랑하는 브랜드로도 유명하며, 대표 아이템은 스웻셔츠, 티셔츠, 스웻팬츠 등 일상복 속의 자유로움을 지향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온 가족이 함께 방문해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3일간만 운영되는 만큼 사전 방문 계획이 필요하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