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어, '10꼬르소꼬모 서울'과 협업…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확장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유석진)의 글로벌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 ‘지포어(G/FORE)’가 10 꼬르소 꼬모 서울과 손잡고 9월 26일 한정판 럭셔리 컬렉션을 공식 론칭했다. 이번 협업은 지포어가 골프를 넘어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영역으로 확장하기 위한 럭셔리 컬래버레이션의 전략적 행보다.
지포어는 2022년부터 독일 명품 카메라 브랜드 ‘라이카(Leica)’, 아트 토이 브랜드 ‘베어브릭(BE@RBRICK)’ 등 다양한 하이엔드 브랜드와 상징적인 협업을 진행해왔으며,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한정판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해왔다.
이번 컬렉션은 ‘메이크 포 유어 스타일(More Fore Your Style)’이라는 테마 아래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35-44세 영앤리치 고객을 타깃으로 기획됐다. 블랙과 화이트 색상의 선명한 대비를 기반으로 10 꼬르소 꼬모 서울의 아이코닉한 도트 패턴을 지포어의 모던한 감각으로 재해석했다.
컬렉션은 지포어 시그니처 아이템을 중심으로 총 8종의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구성됐다. 지포어만의 아이코닉한 쉐입이 돋보이는 ‘큐브백’과 론칭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온 크로스오버 슈즈 ‘MG4X2’를 새롭게 재해석했다.
여기에 일본 핸드 크래프트 브랜드 ‘몬지(MONZEE)’와 협업한 헤드커버가 더해져 소장 가치를 한층 높였다. 에디션은 지포어 x 10 꼬르소 꼬모 서울 협업 로고가 적용됐고, 슈즈 인솔·슈레이스 및 큐브백 내부 안감 등엔 컬래버레이션의 시그니처인 도트 패턴이 담겨 필드와 일상 어디에서나 희소성과 존재감을 발휘한다.
지포어 관계자는 “지포어는 글로벌 하이엔드 브랜드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프리미엄 골프 및 라이프스타일 시장에서 독보적인 브랜드 가치를 구축해왔다”라며 “이번 컬렉션은 젊고 트렌디한 프리미엄 소비자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선사하며 지포어의 럭셔리 협업 여정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