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최장 황금연휴 맞아 ‘골든위크·추석 선물’ 기획전 진행

김은 인턴기자 (ke23ke23@fashionbiz.co.kr)|25.09.26
Copy Link

LF몰, 최장 황금연휴 맞아 ‘골든위크·추석 선물’ 기획전 진행 27-Image


LF(대표 오규식 김상균)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올해 최장 연휴를 맞아 ‘골든 위크’ 및 ‘추석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연휴 일정과 소비자 상황에 맞춤화된 상품 큐레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믿고 선택할 수 있는 품격 있는 선물 라인업도 마련했다. 최장 10일간 이어지는 연휴에 맞춰, 여행∙휴식 관련 라이프스타일 쇼핑 수요와 추석 선물 수요를 동시에 겨냥했다. 이를 통해 나를 위한 쇼핑의 즐거움과 감사한 이를 위한 선물의 가치를 모두 만족시킨다는 계획이다. 

            

먼저 9월 29일까지 진행하는 ‘골든 위크’ 기획전에서는 연휴 흐름에 맞춘 네 가지 테마를 구성했다. ▲여행 ▲홈캉스 ▲취미생활 ▲일상 복귀 등 상황별 큐레이션을 선보인다. 이에 맞춰 짧은 여행을 위한 캐리어∙여행용품, 귀국 후 집에서 즐기는 홈웨어∙리빙 아이템, 여가와 취미를 위한 스포츠∙레저 상품, 일상 복귀에 필요한 오피스룩까지 폭넓게 제안한다. 기획전 콘텐츠도 매거진처럼 다채롭게 꾸며, 연휴 어느 시점이든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흥미롭게 탐색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모든 구매 고객에게 최대 9% 추가 할인 쿠폰과 구매 금액별 최대 5만원 상당의 LF몰 추가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또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10시에는 선착순 15% 타임 쿠폰을 지급한다. 밤 9시부터 새벽 3시까지는 요일별로 카테고리가 바뀌는 선착순 17% 쿠폰 행사 ‘올빼미딜’을 운영해, 심야 쇼핑 수요까지 적극 반영했다.

 

오는 10월 3일까지는 ‘추석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의류∙잡화∙화장품 등 패션∙뷰티 상품은 물론, 건강식품, 리빙 아이템, 순금 및 골드바에 이르기까지 주력 품목을 확대해 다변화된 선물 수요에 대응한다. 특히 실속 있는 ‘가심비’ 선물부터 프리미엄 아이템, 50대 이상 고객의 실제 위시리스트를 분석해 반영한 부모님 맞춤형 큐레이션까지 갖춰 폭넓은 선택지를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인기 브랜드 특별 할인과 함께, 구매 금액대별로 5%, 8%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해 풍성한 가격 혜택을 마련했다. 추석을 앞두고 당일 출발이 가능한 ‘슝배송’ 대표 상품군도 확대해 배송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 ‘헤지스’ ‘닥스’ ‘마에스트로’ 등 LF 브랜드 주요 상품 대상 상시 선물 포장 서비스를 확대 적용해, 격식 있는 명절 선물을 찾는 고객들에게 한층 높은 만족도를 전할 계획이다.

 

LF몰 관계자는 “이번 황금연휴는 최장 10일이라는 특별한 시기로, 여행, 휴식, 선물 등 다양한 고객 수요가 동시에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LF몰은 연휴의 흐름에 맞춘 상황별 상품 큐레이션과 품격 있는 선물 제안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세심하게 반영한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