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리, 브랜드 새 얼굴로 아이브 레이 발탁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25.09.26
Copy Link

풀리, 브랜드 새 얼굴로 아이브 레이 발탁 27-Image


어댑트(대표 박정하)의 프리미엄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풀리(FULLY)'가 아이브(IVE) 레이를 브랜드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 풀리는 선정 배경으로 레이의 상큼하고 청량한 이미지가 자연이 지닌 생기와 에너지를 피부에 전하는 브랜드 방향성과 부합한다는 점을 꼽았다고 전했다.


최정상 걸그룹 아이브의 멤버로 활약하며 밝고 러블리한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레이는 ‘MZ세대 워너비 아이콘’으로서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풀리의 자연주의 가치에 대한 Z세대와의 접점을 넓히고 글로벌 영향력을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풀리는 ‘자연의 에너지를 피부에 담는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에 두고 자연 유래 성분을 활용한 비건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베스트셀러인 그린 토마토, 쌀 라인에 이어 최근 레몬 비타, 레드 토마토, 율무 등 성분 라인업을 확장해 피부 고민별 맞춤 솔루션을 강화했다. 각 라인은 단계별로 클렌징부터 토너, 세럼, 크림, 팩까지 통합 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한다.


레이는 ‘레몬 비타’ 라인을 비롯해 더욱 다채로워진 자연 유래 원료의 다양한 라인업을 집중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지난달 ‘레몬 비타 버블 세럼’과 ‘레몬 비타 버블 팩 클렌저’를 통해 첫 선을 보인 레몬 비타 라인은 제주 유기농 레몬을 과육부터 껍질까지 통째로 짜낸 통레몬수를 사용해, 비타민 함량이 풍부하고 칙칙한 피부에 맑은 광채와 생기를 더한다. 풀리는 레이의 맑고 상큼한 분위기를 담은 캠페인과 화보, SNS를 통한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 접점을 강화하고 브랜드의 비건 뷰티 철학을 보다 친근하게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풀리 관계자는 "Z세대 대표 아이콘 레이의 활기찬 에너지가 최근 라인업을 넓히며 도약에 나선 풀리의 성장에 강력한 시너지를 더할 것"이라며 "레이와 함께 더 많은 소비자들이 풀리의 피부 고민별 스킨케어 제안을 경험하고, 브랜드가 추구하는 건강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공감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라고 말했다.


풀리는 고효능 자연 유래 성분을 활용해 자극 없이 효과적인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하는 프리미어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다. 전 제품이 이탈리아 브이 라벨(V-Label)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FSC 인증 친환경 종이와 소이 잉크를 패키지에 적용해 지속가능한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