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의 변신! KT알파, 리얼 모델~AI 결합 쇼케이스 공개
홈쇼핑의 변신! KT알파에서 AI와 리얼 모델 런웨이 그리고 PT 전시를 결합한 쇼케이스를 선보였다. 4060 여성 패션을 고급스럽고 다채롭게 풀어내, TV 속에서만 보던 패션 방송을 더 리얼하고 재미있게 보여줬다.
KT알파(대표 박승표)는 9월 24일 서울 잠실 소피텔 앰버서더 호텔에서 KT알파의 패션 브랜드 ’르투아‘ ’새미보이트‘ ’초우즌‘ 등 16개 브랜드 40여개 패션 아이템으로 런웨이를 공개했다. 강승현, 심소영 등 톱 모델을 필두로 한 모델 런웨이 뿐만 아니라 AI 영상 패션쇼, 직접 아이템 실물을 가까이서 볼 수 있는 PT 전시쇼까지 구성했다.
이외에도 셀럽과 인플루언서, KT알파 쇼핑 VIP 고객, 파트너사 관계자 등 약 70여명이 참석했다. 박승표 대표가 직접 나서 'KT알파의 패션과 미래'에 대해 나눴으며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KT알파 쇼핑 상품권 럭키드로우를 진행했다.
박승표 KT알파 대표
박승표 KT알파 대표는 "KT알파에서 패션 부문에 굉장히 힘을 쏟고 있는데 올해는 디자인, 색상 특히 소재 다양성을 추구한 해다. 쇼핑호스트, 파트너사, 내부 임직원들 전문가 집단이 협업이 됐기에 완성도와 진심이 담긴 컬렉션을 선보일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쇼케이스는 KT알파의 TV 모바일 방송에서 보여주는 실제 상품으로 구성했으며, AI 런웨이도 회사에서 직접 제작했다. 쇼케이스에서 끝나지 않고 방송에서 AI 콘텐츠를 확대 적용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KT알파 쇼케이스 '타임리스 에딧' 3가지 테마 구성
이번 쇼케이스 테마는 ‘Timeless Edit – 당신의 시간, 스타일이 되다’로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클래식한 데일리 스타일을 3가지 테마로 풀어냈다. Retro Glam(레트로 글램, 세련된 빈티지 감성) 테마는 르투아, 라스튜디오, 까이에 아뜰리에, 안나수이, 겜미, 시슬리 6개 브랜드가 참여해 복고풍 디자인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강렬한 색상과 개성 있는 실루엣이 특징이다.
AI 런웨이
Natural Cozy(내추럴 코지, 내추럴 무드의 데일리룩) 테마는 새미보이트, 브루노제이, AK앤클라인, 앱섹, 베네통 5개 브랜드가 자연 소재와 부드러운 색감을 활용해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데일리룩을 선보였다.
Romantic Lux(로맨틱 럭스, 우아한 클래식 무드) 테마는 초우즌, 에스까다, 이상봉에디션, 스튜디오제타, 리자데이 5개 브랜드가 참여해 고급 소재와 섬세한 디테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우아한 스타일을 제안했다.
특히 ‘르투아(LE TROIS)’는 KT알파 쇼핑의 PB 브랜드로, 프리미엄 품질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일상의 고급스러움을 자아냈다. 2022년 출시 이후 누적 주문액 902억원, 주문 건수 101만건을 돌파했다.
또한 KT알파 쇼핑에서 단독 론칭한 프랑스 신진 디자이너 새미 보이트 협업 브랜드 ‘새미보이트(SAMMY VOIGT)’는 출시 5개월 만에 주문액 33억원을 기록하며 자리잡고 있다. 여기에 업계 최초로 1세대 쇼호스트 최현우 씨와 함께 론칭한 브랜드 ‘초우즌(CHOWOOSEN)’은 KT알파 쇼핑의 대표 프로그램인 ‘최현우’s Choice’를 통해 소개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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