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코 '에타페' 원마일웨어에서 컬러 립밤까지 신제품 속속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5.09.25 ∙ 조회수 390
Copy Link

지엔코 '에타페' 원마일웨어에서 컬러 립밤까지 신제품 속속 28-Image

에타페 애슬레저 컬렉션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에타페'가 올 가을 신제품을 다양하게 출시하며 브랜드 확장에 나섰다. 지난 2020년 6월 니치향수 브랜드로 시작한 에타페는 자연친화적인 콘셉트와 트래블이라는 감성적인 테마로 실용적인 에센셜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VOYAGE’ 핸드크림 컬렉션, ‘FLOW’ 바디케어 라인, 룸 앤 패브릭 퍼퓸, 아로마래스팅 인센스 등을 출시했고, 지난해 F/W 시즌 애슬레저와 데일리 립밤을 시작으로 향 제품뿐 아니라 패션 전반에 걸친 폭넓은 제품군을 통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이번에 내놓은 원마일웨어 컬렉션과 컬러 립밤은 그동안 브랜드가 가진 자연스러움과 편안함 뿐만 아니라 좀 더 세련된 고객들의 가치를 반영한 트렌디한 아이템이다. 이전 시즌보다 한층 더 부드럽고 여유로운 실루엣, 그리고 캐주얼한 무드로 완성했다.


지엔코 '에타페' 원마일웨어에서 컬러 립밤까지 신제품 속속 1206-Image


또 니트 베스트, 니트 스웻 셔츠, 클래식한 스웻 셔츠, 셋업으로 구성 가능한 스웻팬츠, 니트 스커트 등 다양한 아이템은 단품으로도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서로를 믹스매치하거나 셋업으로도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아이템 간 조합이 자유로운 구성은 실용적이면서도 감각적이다.


캠페인의 메시지인 'EASY COZY–그 편안함이 머무는 곳'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흐트러짐 없이 나만의 무드를 유지할 수 있는 스타일을 상징한다. 카페에서의 여유, 도심 속 산책, 실내에서의 휴식 등 캠페인 속 장면들은 실내외 공간을 넘나드는 자유로운 무드와 편안한 스타일링을 자연스럽게 보여준다.

 

지엔코 '에타페' 원마일웨어에서 컬러 립밤까지 신제품 속속 2141-Image

에타페 데일리 립밤


함께 선보이는 데일리 컬러 립밤은 기존 데일리 립밤 라인의 확장 제품으로, SPF 15의 자외선 차단 기능과 컬러감을 갖춘 데일리 뷰티 아이템이다. 루비 레드빛에 코랄이 감도는 뉴트럴한 톤의 ‘딥 루비’, 사랑스러운 무드의 브라이트 핑크 컬러의 ‘핑크 미’ 두 가지 컬러 모두 웜톤과 쿨톤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에게나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색감이 특징이다.

 

또한 천연 유래 보습 성분과 페퍼민트 오일을 중심으로 한 내추럴 포뮬러를 사용해 입술에 건강한 윤기를 더하고 바르는 순간 은은하게 상쾌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각질 케어 성분까지 함유되어 있어 립 케어와 메이크업을 동시에 완성할 수 있다.

 

지엔코 '에타페' 원마일웨어에서 컬러 립밤까지 신제품 속속 3281-Image


에타페 관계자는 “그동안 일상에 꼭 필요한 에센셜 아이템을 중심으로 실용성과 감각을 함께 담아내는 브랜드로 성장해왔다”라며 “이번 캠페인은 그 연장선에서 라이프스타일 정체성을 더욱 구체화하고자 한 시도”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공간과 상황에 구애받지 않는 스타일과 아이템을 통해, 일상의 모든 순간을 채워주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에타페 원마일웨어와 데일리 컬러 립밤은 지엔코스타일 및 에타페 공식 홈페이지와 W컨셉, 무신사 및 써스데이아일랜드 파르나스몰 점 등 다양한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