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스파7, ‘소비자의 선택’ 대상 8년 연속 수상··· 트리트먼트·샴푸 성과 인정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5.09.25
Copy Link
(사진 - ‘2025 소비자의 선택’ 대상 수상 모습)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헤드스파7이 24일 ‘2025 소비자의 선택’ 헤어케어/트리트먼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중앙SUNDAY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소비자의 선택’은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가치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한 브랜드를 선별하여 선정한다. 헤드스파7은 올해로 8년 연속 수상이다.
헤드스파7은 '헤어도 피부처럼'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기준으로, 현대인의 다양한 헤어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전문적인 헤어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7초 사용만으로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탈모 기능성 트리트먼트뿐만 아니라, 트리트먼트 기능을 겸비한 샴트리 샴푸 역시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보이며 헤어케어 시장에서 자리매김했다.
더 프리미엄 트리트먼트, 듀얼 앰플 트리트먼트 등의 제품이 홈쇼핑 누적 판매량 2000만 병을 기록하고, 비오틴 샴트리 샴푸가 뷰티컬리 1등 샴푸의 자리를 놓치지 않는 등 다양한 판매 채널에서 소비자의 선택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V8 슬리키 헤어 미스트, V8 리본딩 헤어크림 등을 출시하며 제품군을 확장하고,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헤드스파7 관계자는 “’소비자의 선택’ 대상 8년 연속 수상은 제품의 효과와 헤드스파7 브랜드 가치를 다시 한번 입증한 성과” 라며 “앞으로도 헤어 이슈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다양한 헤어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프리미엄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헤드스파7은 7성급 호텔 살롱 헤어케어를 집에서도 매일 경험할 수 있도록 탄생한 하이엔드 헤어케어 브랜드로, 최고급 원료와 차별화된 기술력을 기반으로 가정에서도 전문적인 두피·모발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국내 시장을 넘어 글로벌 무대에서도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