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케아, 한성아이디디자인스쿨과 공동 운영 ‘펫가구 아카데미’ 인기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25.09.24
Copy Link


피케아, 한성아이디디자인스쿨과 공동 운영 ‘펫가구 아카데미’ 인기 63-Image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이 빠르게 확산되는 가운데 피케아(대표 남상민)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펫가구 브랜드 ‘피케아(PKEA)’와 한성아이디디자인스쿨이 공동 운영하는 ‘펫가구 목공아카데미’가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아카데미는 직접 목공을 경험하며 반려동물을 위한 맞춤형 가구를 제작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참여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수업 공간에는 피케아의 다양한 프리미엄 펫가구가 전시돼 있어 참가자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반려동물과 어울릴 수 있는 가치를 느낄 수 있다. 단순한 클래스 참여를 넘어 반려 생활의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올해 1기와 2기를 성공적으로 마친 아카데미는 9월 3~4주 3기 개강을 앞두고 있다. 수업 과정은 총 2회차로 구성돼 초보자도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다는 점이 인기비결로 꼽힌다. 


피케아, 한성아이디디자인스쿨과 공동 운영 ‘펫가구 아카데미’ 인기 932-Image


피케아는 반려동물을 위한 프리미엄 펫가구 브랜드로 단순한 반려 용품을 넘어 사람과 반려동물이 함께 어울리는 공간을 디자인한다. 디자인과 기능성은 물론 정서적 가치까지 고려한 제품을 통해 반려 가족의 생활에 차별화된 선택지를 제시하고 있다.


한성아이디디자인스쿨은 17년간 축적한 교육 노하우로 약 3400명의 수료생, 2000명의 취업자, 500명의 창업자를 배출하며 국내 인테리어·건축 분야 인재 양성의 중심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현재도 본사와 전국 각 지점, 협력 인테리어 업체 및 건설사 등에서 다수의 전문 인력이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남상민 피케아 대표는 “펫가구 목공아카데미는 단순한 취미 프로그램을 넘어 반려동물과 가족이 함께 살아가는 공간에 의미 있는 가치를 더하는 새로운 문화 체험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피케아와의 협력을 통해 반려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