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파크랜드 오스틴리드, ‘퍼스트레이디’ 제작지원... 모델 지현우와 시너지
김현수 인턴기자 (laceup@fashionbiz.co.kr)|25.09.24 ∙ 조회수 305
Copy Link
파크랜드(대표 박명규)의 남성복 브랜드 ‘오스틴리드(AUSTIN REED)’가 배우 지현우 주연의 MBN 수목 드라마 ‘퍼스트레이디’ 제작을 지원한다. 브리티시 감성의 세련된 남성 패션을 선보이며 모델 지현우와의 성공적인 시너지를 통해 브랜드 위상 강화에 나서는 것이다.
퍼스트레이디는 대통령에 당선된 남편이 퍼스트레이디가 될 아내에게 이혼을 요구하는 초유의 사건을 시작으로 펼쳐지는 치열한 정치 스릴러 드라마다. 오스틴리드는 이번 제작 지원을 통해 극 중 대통령 당선인 ‘현민철’ 역을 맡은 배우 지현우의 의상 스타일링을 전폭 지원한다.
현민철은 공장 노동자 출신이지만 자신만의 강인한 신념으로 대통령의 자리까지 오르는 입지전적인 인물이다. 오스틴리드는 현민철 캐릭터의 강인함과 성공적인 이미지를 극대화하는 품격 있는 슈트부터 그의 인간적이고 현실적인 면모를 보여줄 수 있는 비즈니스 슈트까지 다채로운 착장을 제공해 캐릭터의 입체감과 깊이를 더할 예정이다.
오스틴리드 관계자는 “오스틴리드는 편안한 멋과 다채로운 스타일로 30대부터 50대까지 폭넓은 연령층에게 사랑받고 있다”라며 “모델 지현우와 오스틴리드간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고, 고객들과 더욱 다채로운 방식으로 소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며 성장의 기반을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