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 서브 브랜드 ‘모노그램M’ 신제품 출시… 일본 와비사비서 영감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25.09.24
Copy Link

미즈노, 서브 브랜드 ‘모노그램M’ 신제품 출시… 일본 와비사비서 영감 27-Image


한국미즈노(대표 타나카 테츠야)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미즈노(MIZUNO)'가 서브 브랜드 ‘모노그램M’의 2025 F/W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실루엣과 레이어링을 부각하는 디자인으로 강렬한 컬러와 뉴트럴 톤을 조합해 일상에서도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무드를 완성했다.


플리스 셋업, 폴로 셔츠, 니트 셔츠, 후드 풀오버 등 레트로한 아이템을 가을 및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무드로 새롭게 선보였다. 리버시블 베스트와 다운재킷은 양면 착용 가능하며 방풍·방수 기능을 갖춘 세일링 재킷, 활용성이 뛰어난 워크 팬츠 등 폭넓은 구성으로서 캐주얼룩부터 아웃도어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공한다.


새로운 컬렉션과 함께 공개한 화보는 ‘간소하고 소박함 속에 깃든 한적한 정취’라는 뜻을 품은 일본의 ‘와비사비(Wabi-sabi)’ 미학에서 영감을 얻어 단순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담고 있다. 미즈노는 2025 F/W 컬렉션 모노그램M과 함께 소탈한 일상 속 성찰의 순간과 도시의 소음 속에서 찾는 휴식을 통해 여유와 편안함을 연출했다.


한국미즈노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의 경우 여유롭고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제품 라인업을 기반으로 컬러 디테일을 더해 스타일리시함을 끌어올리는 데 초점 맞췄다”라며 “새로운 계절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모노그램M과 함께 감각적인 재패니즈 캐주얼 스타일링을 연출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모노그램M은 119년 역사를 가진 미즈노의 헤리티지 패션 라인으로 일본 특유의 미니멀리즘과 감성적인 디테일을 담아낸 재패니즈 캐주얼 스타일을 전개하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