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탄 신드롬 잇는다" 감탄브라, 손예진과 함께한 소프트 파워 공개
그리티(대표 문영우)의 '감탄브라'가 브랜드의 뮤즈 배우 손예진이 참여한 2025 F/W 시즌 캠페인을 공개하고, 이와 함께 올해 가을 컬렉션을 출시한다. 감탄의 이번 시즌 캠페인의 콘셉트는 ‘소프트 파워(Soft Power)’로 부드러움 속에서도 빛을 발하는 강인함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
캠페인 시작과 함께 선보이는 감탄의 2025 가을 컬렉션은 쌀쌀하고 건조한 공기가 느껴지는 가을의 계절적 요인으로 피부도 예민해지는 만큼 감탄만의 프리미엄 소재와 패턴 설계, 트렌디한 핏과 착용감 등 독보적인 기술 노하우를 담아냈다.
손예진과 함께한 2025 가을 컬렉션 화보에서도 우아함과 스타일리시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실루엣, 편안한 밀착감과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슬림한 아웃 핏, 부드럽고 포근함이 느껴지는 소재 표현 등 이번 제품에 대한 특장점들이 돋보인다.
감탄은 올 가을 컬렉션 중 가장 먼저 ‘감탄 모달스킨’ 일반컵 라인과 품절대란의 주인공 ‘자세 브라’의 업그레이드 신상을 출시했다. 이후 순차적으로 ‘감탄 멜란지 골지’ ‘감탄 웜에어리 히트톱, 롱슬리브’ 등 신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X자 벤틸레이션 퓨징 기법 적용 '자세 브라' 신상 출시
감탄 모달스킨의 경우 올 가을·겨울 시즌에 꼭 맞는 데일리 브라로 부드럽고 포근한 촉감과 편안한 핏이 특징이다. 특유의 부드러움과 쾌적한 감촉이 특징인 모달과 뛰어난 탄성을 자랑하는 스판덱스를 블렌딩한 원단을 적용해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하루 종일 편안하다. 또 젤리 퓨징 업그레이드로 압박감 없이 안정적으로 지지해주며 밀착력도 우수하다.
함께 출시하는 자세 브라의 업그레이드 신상은 프리미엄 라이크라 나일론 소재를 적용해 계절에 구애 없이 사계절 내내 가볍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도록 했다. X자 벤틸레이션 퓨징 기법은 감탄이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한 퓨징 기법으로 어깨와 등을 자연스럽게 당겨주어 입는 것만으로도 자세교정에 도움을 준다.
또 기본 스타일의 ‘자세 팬티’ 외에도 ‘자세 하이웨스트 거들 팬티’도 선보인다. 배꼽 위치의 하이웨스트형 팬티로 허리와 허벅지 군살까지 잡아주는 롱 기장의 디자인이다. 힙 라인부터 허리까지 이어지는 X자 크로스패턴으로 매끄럽고 탄탄하게 감싸주며, 볼륨감 있는 뒤 태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오늘부터 10월 12일까지 감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2025 가을 컬렉션 출시 기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50만 원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장성민 그리티 사업총괄 부사장은 “올 상반기 손예진 브라로 연일 뜨거운 화제를 일으킨 만큼 하반기 역시 브랜드 뮤즈인 배우 손예진과 함께 제품 화보 외 인터뷰 영상 공개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감탄 신드롬의 릴레이를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에 딱 맞는 2025 가을 신상 제품들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