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캐리, 강남세브란스병원 소아청소년과에 1억원 기부

강우현 기자 (noblekang@fashionbiz.co.kr)|25.09.24 ∙ 조회수 383
Copy Link

더캐리, 강남세브란스병원 소아청소년과에 1억원 기부 27-Image

더캐리


더캐리(대표 이은정, 윤중용)가 추석을 앞두고 강남세브란스병원 소아청소년과에 발전 기부금 1억원을 전달했다. 지난 2023년 1억원을 기부한 데 이어, 올해로 두 번째 발전 기금을 전달한 더캐리는 아이들의 건강한 미래를 위해 강남세브란스병원과 치료 개발을 위한 연구 지원 활동을 지속해 오고 있다. 

 

유아동 브랜드를 만드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감과 더불어 아이들의 더 나은 삶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이번 기부는 ‘내 아이가 입는다는 마음’에서 시작한 ‘베베드피노’의 브랜드 가치관처럼,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응원하기 위한 작은 실천으로 시작했다. 이은정 더캐리 대표는 “우리 아이들이 건강한 미래를 꿈꾸며 성장하기를 바란다”라며 “지속적인 연구 개발에 의한 의학 발전을 통해 난치성 질환으로 치료를 받지 못하는 아이들의 희망이 사라지지 않길 바란다”라는 소망을 덧붙였다. 

 

특히 이번 기부에는 더캐리가 전개하는 베베드피노, ‘아이스비스킷’ ‘베베드피노언더웨어’ ‘푸마키즈’ 브랜드와 더불어 라이브스타일 편집숍 ‘캐리마켓’이 함께 했으며, 브랜드를 사랑하고 응원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9월 25일(목)부터 10월 2일(목)까지 1주일간 각 브랜드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최대 3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감사 프로모션 ‘나눔을 실천하는 더캐리의 한 주’를 동시에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더캐리는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순간을 만들어주기 위해 2017년부터 꾸준히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CSR 캠페인 ‘캐리산타’와 더불어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사랑의열매 등과 함께 아이들의 성장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더캐리, 강남세브란스병원 소아청소년과에 1억원 기부 1175-Image

더캐리 감사 프로모션 '나눔을 실천하는 더캐리의 한 주'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