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잠수교 10K 나이트런' 성료... 러닝 소비층과 소통 강화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5.09.23 ∙ 조회수 453
Copy Link

젝시믹스, '잠수교 10K 나이트런' 성료... 러닝 소비층과 소통 강화 27-Image


애슬레저 전문 기업 젝시믹스(대표 이수연)가 ‘잠수교 10K 나이트런’에 애슬레저 단독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쳤다. 젝시믹스는 행사에 참여한 약 5000명의 러너에게 RX 기능성 티셔츠를 제공해 상품의 착용감과 기능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체험 부스에서는 러닝 컬렉션 RX와 신상 러닝화 '맥시 러너 2.0'을 오프라인에서 처음 선보였다.


젝시믹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러닝 특화 상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게 하며, 진성 러닝 소비층과의 소통을 강화했다. 특히 체험 부스에는 트레드밀을 마련해 방문객이 맥시 러너 2.0을 신고 뛰어보며 직접 상품을 경험하도록 유도했다. 벨티드 베스트, 투인원 쇼츠 등 러닝웨어와 백팩, 헤어밴드 등 용품류도 인기였다.


또 요즘 러너 사이에서 '핫템'으로 알려진 글로벌 브랜드 ‘샥즈(SHOKZ)’의 제품도 체험할 수 있는 협업 공간과 핀볼 게임, 포토존, 타투 스티커 등 색다른 이벤트도 마련해 참여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많은 러너들을 만나 RX 컬렉션을 소개할 수 있는 좋은 뜻깊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젝시믹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제품의 우수성을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에도 전개할 예정이니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1일 열린 잠수교 10K 나이트런은 서울 도심 야경을 배경으로 잠수교와 반포한강공원 일대 10km를 달리는 야간 러닝 페스티벌이다.


젝시믹스, '잠수교 10K 나이트런' 성료... 러닝 소비층과 소통 강화 1000-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