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젝시믹스, '잠수교 10K 나이트런' 성료... 러닝 소비층과 소통 강화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5.09.23 ∙ 조회수 453
Copy Link
애슬레저 전문 기업 젝시믹스(대표 이수연)가 ‘잠수교 10K 나이트런’에 애슬레저 단독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쳤다. 젝시믹스는 행사에 참여한 약 5000명의 러너에게 RX 기능성 티셔츠를 제공해 상품의 착용감과 기능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체험 부스에서는 러닝 컬렉션 RX와 신상 러닝화 '맥시 러너 2.0'을 오프라인에서 처음 선보였다.
젝시믹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러닝 특화 상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게 하며, 진성 러닝 소비층과의 소통을 강화했다. 특히 체험 부스에는 트레드밀을 마련해 방문객이 맥시 러너 2.0을 신고 뛰어보며 직접 상품을 경험하도록 유도했다. 벨티드 베스트, 투인원 쇼츠 등 러닝웨어와 백팩, 헤어밴드 등 용품류도 인기였다.
또 요즘 러너 사이에서 '핫템'으로 알려진 글로벌 브랜드 ‘샥즈(SHOKZ)’의 제품도 체험할 수 있는 협업 공간과 핀볼 게임, 포토존, 타투 스티커 등 색다른 이벤트도 마련해 참여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많은 러너들을 만나 RX 컬렉션을 소개할 수 있는 좋은 뜻깊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젝시믹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제품의 우수성을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에도 전개할 예정이니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1일 열린 잠수교 10K 나이트런은 서울 도심 야경을 배경으로 잠수교와 반포한강공원 일대 10km를 달리는 야간 러닝 페스티벌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