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 맛집' 디스커버리, 올버트&티베른 경량패딩 출시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5.09.23
Copy Link

'아우터 맛집' 디스커버리, 올버트&티베른 경량패딩 출시 89-Image

디스커버리 디베른 튜브 구스다운 경량패딩


F&F(회장 김창수)의 프리미엄 테크니컬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익스페디션(이하 디스커버리)’이 ‘테크 포 라이프스타일’이라는 슬로건에 맞춰 이번 시즌 핵심 아우터로 프리미엄 경량 패딩을 출시한다.


변덕스러운 최근 기후 문제로 이번 시즌에는 기능성 경량 패딩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한다. 디스커버리는 고급스러운 윤광 텍스처와 유니크한 패턴, 탁월한 경량 보온성을 갖춘 경량패딩을 다양하게 출시하며 다가올 가을·겨울 출퇴근룩은 물론 고급스러운 리조트 여행이나 다채로운 일상 속에서도 세련되면서도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에 맞춰 브랜드 앰배서더인 배우 변우석과 여행지를 배경으로 세련된 테크니컬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디스커버리의 경량패딩 화보를 공개했다. 변우석 만의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편안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변우석이 이번 화보에서 착용한 ‘티베른 튜브 구스다운 경량패딩’은 변형된 퀼팅 라인을 적용해 유니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경량패딩이다. 무봉제 3D 튜브 원단을 사용해 다운이 빠져나오는 현상을 최소화하고 내구성을 높였다. 세미 오버핏 실루엣은 연령대에 상관없이 누구나 캐주얼한 무드로 소화할 수 있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데일리 아우터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올버트 후드 경량패딩’도 빼놓을 수 없다. 이 상품은 고밀도 저데니아 립스탑 소재를 사용한 후드형 초경량 다운재킷이다. 발수 및 방풍 기능이 뛰어난 기능성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초경량성을 극대화했으며 표면에 은은하게 감도는 윤광이 고급스러운 외관을 완성한다.


특히 탄소 원자로 이루어진 섬유 소재인 ‘그라핀’ 축열 안감을 적용해 보온성과 항균성을 강화했다. 입는 순간부터 느껴지는 따뜻함으로 가을에는 단독 아우터 및 초겨울에는 이너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디스커버리 관계자는 “이번 경량패딩 라인업은 디스커버리의 기술력이 집약된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최상의 보온성과 경량성을 자랑한다”라며 “일상 속에서는 물론 프리미엄한 리조트 여행이나 가벼운 러닝 활동 시에도 스타일과 편안함을 모두 만족시켜 줄 핵심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아우터 맛집' 디스커버리, 올버트&티베른 경량패딩 출시 1610-Image

디스커버리 올버트 후드 경량패딩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