캉골키즈, 베이비 타깃 확장… 신규 출시 기념 첫 단독 팝업 진행

강우현 기자 (noblekang@fashionbiz.co.kr)|25.09.23
Copy Link

캉골키즈, 베이비 타깃 확장… 신규 출시 기념 첫 단독 팝업 진행 3-Image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의 아동 패션 브랜드 ‘캉골키즈’가 베이비 타깃층 확장을 겨낭해 신규 베이비 라인을 공식 출시하고, 오는 10월 22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최근 변화하는 시장 속 소비 형태에 대응하기 위한 전략으로 ‘베이비-토들러 라인’을 선보인 것. 캉골키즈만의 변하지 않는 정체성을 바탕으로 아이들이 가장 자연스럽고 편안한 모습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시대를 초월하는 스타일을 제안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출시를 통해 기존의 미취학 및 취학 아동 중심에서 연령대 확장을 통해 신규 시장 점유율과 브랜드 포트폴리오까지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특히 최근 저출산 기조 속에서도 영유아 시장은 ‘텐 포켓 현상(10 Pocket : 한 명의 아이를 위해 가족 구성원 다수가 경제적으로 지원하는 현상)’을 중심으로 꾸준한 수요가 존재해 왔고, 높은 선물 구매 비중 및 K-브랜드 선호도 향상과 함께 글로벌 확장성 또한 기대하고 있다.

 

캉골키즈, 베이비 타깃 확장… 신규 출시 기념 첫 단독 팝업 진행 646-Image


출시를 기념해 10월 22일까지 신세계 센텀시티에서 열리는 이번 팝업 콘셉트는 ‘작은 손으로 큰 세상을 발견하다(Tiny Hands, Big Finds)’다. 아이들이 행동과 체험을 통해서 스스로 인지하고 배워가며 세상으로 나아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팝업은 단순한 판매 공간을 넘어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과 가족 친화적 혜택으로 구성했다. ‘볼풀 이벤트’에서는 찾고 발견하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상징적인 공간에서 제한 시간 안에 스페셜볼을 찾고 특별 선물을 받는 놀이형 이벤트를 구성했다. 또 현장 포토 키오스크를 통해 “아이와 가족의 즐겁고 소중한 시간’을 추억으로 남기는 사진을 즉석에서 인화할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캉골키즈, 베이비 타깃 확장… 신규 출시 기념 첫 단독 팝업 진행 1167-Image


팝업 매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상품도 출시한다. 베이비 연령 아이들의 필수 아이템인 퍼 베스트 상품을 한정으로 기획했으며, 따뜻한 겨울 준비를 위한 ‘웰론 헤비 점퍼’ 등 패딩 시리즈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SJ그룹 캉골키즈 관계자는 “이번 출시 기념 팝업은 호기심, 유연한 사고 등 캉골키즈 베이비가 추구하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략적으로 소통하기 위한 목적으로, 서울, 대구 등에서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변화하는 소비시장에 면밀히 대응하는 브랜드로서, 전 세계적 이슈인 기후 변화에 맞춰 멀티 착장, 멀티 기능이 가능한 스마트한 상품 출시 등 캉골 소비자들이 우리 브랜드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계기들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캉골키즈, 베이비 타깃 확장… 신규 출시 기념 첫 단독 팝업 진행 1710-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