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SR, 프리미엄 라인 론칭… 브랜드 경쟁력 강화

강우현 기자 (noblekang@fashionbiz.co.kr)|25.09.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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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NSR 프리미엄 라인


디에이앤코(대표 김원영)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디앤에스알(DNSR)’이 새롭게 프리미엄 라인을 론칭하며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한다. 올해 말까지 100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소재와 실루엣, 디테일에 차별화를 준 디자인으로 다채로운 아이템을 전개할 계획이다.

 

디앤에스알은 지난 2014년 론칭 이후 리브랜딩을 거치며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다. 워싱과 실루엣을 강조한 아이템으로 많은 호응을 얻었으며, 팬츠를 시작으로 다양한 아이템이 인기를 끌며 팬덤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 상반기에는 전년 동기대비 30% 이상 성장했다. 특히 이번 S/S 시즌에는 시원한 소재를 사용한 슬랙스 등 팬츠류 아이템이 많은 인기를 얻었다. 시그니처 플레어 데님팬츠, 커브드 데님팬츠 등과 데님 소재의 웨스턴 셔츠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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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 새롭게 론칭한 프리미엄 라인에서는 고급 소재의 가죽을 활용한 레더 재킷, 셀비지 데님, 알파카 코트 등 실루엣과 디테일, 원단과 부자재에 초점을 맞춘 디자인의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대한 디에이앤코 마케팅 총괄팀장은 “이번에 새롭게 론칭한 프리미엄 라인 아이템을 통해 디앤에스알만의 감각이 느껴지는 디테일과 원단, 실루엣으로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 지난 9월 8일에는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티몰글로벌 및 도우인글로벌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F/W 컬렉션을 선보였다. 글로벌 바이어와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아이템을 선보이며 해외 시장 진출의 기반을 쌓았다. 지난 8월에는 F/W 시즌 컬렉션 런웨이를 선보이고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쇼룸 입점, 하이엔드 편집숍 노블코코 해운대점에도 추가로 입점하는 등 고객과의 접점을 넓혔다. 오는 10월에는 일본에서 팝업스토어도 진행할 계획이다.

 

현재 유통은 부산 전포동에 플래그십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으며 비하이브, 노블코코, 테이크어스트릿 등 로컬 편집숍을 중심으로 전개하고 있다. 


DNSR, 프리미엄 라인 론칭… 브랜드 경쟁력 강화 1593-ImageDNSR, 프리미엄 라인 론칭… 브랜드 경쟁력 강화 1682-ImageDNSR 2025 F/W 시즌 컬렉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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