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인솔, Qoo10 메가와리에서 베이스 메이크업 1위 차지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5.09.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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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터치인솔(touch in SOL)'이 8월 31일부터 9월 12일까지 진행된 Qoo10(큐텐) 메가와리 프로모션에서 베이스 메이크업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하며, 전월 대비 약 2.6배 성장(158% 증가)이라는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 뷰티 전체 카테고리에서도 14위에 올라, 단일 브랜드 성과를 넘어 본느 포트폴리오의 성장 잠재력을 보여주었다.

 

성과의 중심에는 터치인솔의 대표 제품 ‘노 포어블럼 프라이머’가 있었다. 모공 블러링과 메이크업 지속력 강화라는 기능성을 앞세워 소비자들 사이에서 “베이스 메이크업 완성도를 높여주는 필수템”으로 자리 잡으며, 매출 상승을 견인했다. 실제 구매자들은 “모공이 자연스럽게 가려져 메이크업이 훨씬 깔끔해진다”, “T존 번들거림이 줄어 장시간 메이크업에도 무너지지 않는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번 성과는 터치인솔이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 주요 시장에서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는 점에서 전략적 의미가 크다. 특히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K-뷰티 브랜드들의 입지가 확대되는 가운데, 본느가 보유한 터치인솔이 카테고리 리더십을 확보한 것은 향후 글로벌 매출 다각화의 교두보가 될 전망이다

 

터치인솔 관계자는 “터치인솔의 이번 성과는 브랜드 파워와 제품 경쟁력이 실질적 매출 성과로 이어진 사례”라며, “앞으로도 국내외 주요 플랫폼을 중심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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