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잇, 오세득 셰프와 4050 맞춤 추석 요리 비법 내놨다
퀸잇, 오세득 셰프 ‘바겐슈타이거’ 특별 라이브 방송 진행
라포랩스(대표 최희민·홍주영)에서 운영하는 4050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퀸잇’이 추석 시즌을 맞아 스타 셰프 오세득 셰프와 함께 키친웨어 브랜드 ‘바겐슈타이거’ 특별 라이브 방송을 오는 21일 오후 8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급증하는 4050 고객의 주방용품 수요에 맞춰 기획됐다. 명절 요리 준비로 고민이 많은 이들을 위해 오세득 셰프가 직접 출연해 명절 대표 음식 LA갈비와 동그랑땡, 제철 음식 꽃게찜을 조리하며 바겐슈타이거 키친툴의 성능과 활용법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방송의 주요 상품은 바겐슈타이거 인기 제품인 ▲올스텐 소재로 위생과 내구성이 뛰어난 다용도 주방/수납 용기 ‘밧드 4종 세트’ ▲깊고 넉넉한 용량으로 활용도가 높은 ‘대용량 곰솥’ 이다. 이번 라이브에서는 명절 음식 준비에 최적화된 크기별 구성의 밧드 풀세트를 최대 혜택가에 선보인다.
방송 중에는 밧드 구매 고객 전원에게 ‘집게 가위’를 증정하며, 구매 금액대에 따라 스테인리스 필러와 주방 저울을 추가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믹싱볼, 가위, 집게 등 바겐슈타이거의 스테디셀러 제품군도 라이브 한정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를 함께 기획한 바겐슈타이거는 독일 감성과 합리적 소비 가치를 담은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로, 지난해 9월 퀸잇 입점 이후 주방용품 카테고리 1위로 자리매김하며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명절 시즌에 인기가 높아 올해 설 시즌에는 거래액이 3배 급증했다.
퀸잇 관계자는 "4050 고객은 다양한 주방 제품을 접해온 경험이 많아 영상 콘텐츠를 통해 제품 정보와 실제 활용도를 꼼꼼히 확인하는 신중한 소비 패턴을 보이고 있다"라며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추석 명절 주방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앞으로도 타깃 맞춤형 상품과 혜택을 통해 풍부한 쇼핑 경험을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