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디스커버리익스페디션, '변우석의 가을 아우터 스타일링' 공개
김현수 인턴기자 (laceup@fashionbiz.co.kr)|25.09.19 ∙ 조회수 381
Copy Link
F&F(회장 김창수)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익스페디션(이하 디스커버리)’이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브랜드 앰배서더 변우석과 함께한 ’테크 포 라이프스타일(Tech for Lifestyle)’ 아우터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출근부터 일상, 여행까지 이어지는 복합적인 라이프스타일에 대응하는 아우터 컬렉션을 선보인다.
지난 시즌 선보였던 디스커버리의 자체 개발 발수·방풍 기능성 원단 ‘베르텍스’를 입체감 있는 블루종 형태로 재해석한 ‘사파리 블루종 재킷’이 눈길을 끈다. 클래식한 실루엣에 기술적인 소재를 접목해 발전된 하이브리드 웨어로 탄생한 ‘사파리 블루종 재킷’을 착용한 변우석은 일상은 물론 여행을 떠나는 그 순간까지 편안하고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첫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 온 ‘테크 플리스’는 이번 시즌 발열 소재 ‘에어로히트(Aeroheat)’를 적용해 가을부터 한겨울까지 단독으로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에어로히트는 원사에 함유된 특수 미네랄 성분이 햇빛이나 실내 조명을 흡수해 열 에너지로 전환해 원단과 피부 사이 온도를 높여주는 혁신적 소재다.
디스커버리 관계자는 “디스커버리의 새로운 2025 F/W 아우터 컬렉션은 쌀쌀해지는 가을·겨울 시즌 활용도가 높은 아우터에 기능성 소재를 접목한 스마트 테크 재킷 제품들뿐만 아니라 방풍 안감을 적용한 ‘카라형 퀼팅 재킷’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아우터 라인업으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