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액세서리’ 베베드피노, 따뜻함+스타일 담은 겨울 컬렉션 제안
더캐리(대표 이은정, 윤중용)의 프리미엄 유아동 브랜드 ‘베베드피노(BEBEDEPINO)’가 아이들의 겨울을 한층 더 따뜻하고 특별하게 해 줄 2025 겨울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F/W 시즌에는 캐릭터 ‘피너츠(Peanuts)’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귀여운 스누피 컬렉션을 선보이며,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베베드피노가 아우터부터 데일리 웨어, 액세서리까지 풍성한 라인업으로 구성해 다양한 TPO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키즈 윈터룩을 제안한다.
윈터 시즌 주력 아이템은 아우터 라인이다. 롱패딩, 숏패딩, 스키웨어로 구성했으며 덕다운 충전재와 발열 안감으로 강력한 보온성을 제공하고 생활 방수와 경량감까지 갖춰 야외 활동에 최적화했다. 특히 매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스키웨어에는 발열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높였으며, 활동적인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 배색으로 업그레이드했다.
겨울철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데일리 웨어 라인도 눈길을 끈다. 맨투맨과 스웨터는 도톰한 소재와 기모 안감으로 따뜻하고, 시즌 테마를 담은 유니크한 그래픽과 컬러 포인트를 더했다. 여유 있는 실루엣의 베이비 오버롤은 베베드피노 만의 감각적인 스타일과 보온성으로 실내외 어디서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베베드피노 관계자는 “가을 시즌 처음 선보인 피너츠 컬렉션의 인기 아이템들이 런칭 하루 만에 완판되는 등 베베드피노에 대한 뜨거운 사랑과 관심에 다시 한번 더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겨울 컬렉션 역시 피너츠 컬렉션을 포함한 다채로운 컬러감과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들로 풍성하게 준비해 아이들의 일상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