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빅어패럴, 롯데아울렛 광명·이천점 ‘클럽하우스’ 콘셉트로 리뉴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볼빅어패럴 매장 신발&모자 존
위비스(대표 도상현)에서 전개하는 스타일리시 퍼포먼스 골프웨어 ‘볼빅어패럴(VOLVIK APPAREL)’이새 시즌을 맞아 롯데아울렛 광명점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을 ‘볼빅어패럴 클럽하우스(CLUB HOUSE)’ 콘셉트로 리뉴얼 오픈하며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리뉴얼 매장은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을 중심으로 자연과 테크가 조화를 이루는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벽면과 천장을 따라 흐르는 LED 라인 그린 간접조명과 미디어 스크린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며 곳곳에 배치된 실내 조경은 그린 필드를 연상시켜 고객들에게 실제 고급 클럽하우스에 들어선 듯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모자와 골프화 전용 벽장 존에는 별도의 백조명을 적용해 차별화를 더했으며 강화된 상품군 구성과 진열을 통해 브랜드의 방향성을 엿볼 수 있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에는 프리미엄 라인 ‘랩(LAB) 시리즈’ 전용 존에 리플 메탈릭 월(Ripple Metallic Wall) 백그라운드를 설치해 미래지향적이면서도 럭셔리한 무드를 더했다.
이처럼 이번 리뉴얼은 단순한 판매 공간을 넘어 갤러리형 쇼룸으로서 볼빅어패럴의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하는 공간으로 완성했다. 리뉴얼 오픈 매장에서는 2025 F/W 신상 컬렉션부터 이월 상품까지 한자리에 구성했으며, 고객들이 마치 클럽하우스에서 라운딩을 준비하는 듯한 특별한 하루의 설렘을 경험하도록 기획했다.
실제 성과도 빠르게 나타나고 있다. 9월 11일 리뉴얼 오픈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은 첫날부터 일평균 1000만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광명점은 골프 조닝 1위 매장으로 자리 잡았다.
볼빅어패럴 관계자는 “매장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고객들이 단순 쇼핑을 넘어 특별한 공간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매장 체험과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볼빅어패럴은 9월 18일 골프존과 협업한 ‘볼빅어패럴 스크린골프 챌린지’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콘텐츠에는 후원 선수 김홍택 프로와 박민지 프로가 참여해 2025 F/W 신상 의류를 착용하고 경기를 펼친다. KLPGA 통산 20승 달성을 앞둔 박 프로의 활약이 주목된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