낫씨백, 여름철 지친 피부에 애프터 선케어 ‘파워 비타C 밤 투 세럼’ 제안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5.09.18
Copy Link
코씨드바이오팜(대표 박성민)의 단일 원료로 구성한 화장품 브랜드 '낫씨백(NOTSEEBACK)'이 올 여름, 더위에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화사한 광채를 부여해주는 ‘애프터 선케어’ 제품으로 '파워 비타C 밤 투 세럼(Power Vita C Balm-to-Serum)'을 추천한다.
이 제품은 13.8% 고함량 순수비타민C 성분과 글루타치온, 아스코빅 애시드 등 항산화 성분을 함유해 칙칙해진 피부 톤을 화사하게 개선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고체 밤 형태에서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 세럼 제형으로 변하는 특수 트랜스폼 튜브를 통해 처음부터 마지막 펌핑까지 순수비타민C를 갈변 현상 없이 이용할 수 있어 깊은 영양감을 피부에 그대로 전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낫씨백 관계자는 “비타민C 성분은 공기와 빛에 취약해 안정화가 중요하다”며 “‘파워 비타C 밤 투 세럼’은 특수 공법을 적용해 순수비타민C의 산화를 최소화하고, 이중용기를 사용하여 마지막 펌핑까지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무더운 여름을 지나며 강한 햇빛과 자외선에 그을리고 수분 및 영양 손실로 피부 탄력이 감소했다면, 낫씨백의 파워 비타C 밤 투 세럼으로 주름, 기미, 보습까지 한번에 케어할 수 있다"고 전했다. 파워 비타C 밤 투 세럼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과 주요 온라인 뷰티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