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르 X 윤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
김은 인턴기자 (ke23ke23@fashionbiz.co.kr)|25.09.18
Copy Link
프리미엄 홈 에스테틱 브랜드 쿠르와 패션 브랜드 윤이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두 번째 합동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9월 26일부터 총 9일간 운영되며, 가을 시즌 신제품과 한가위를 맞이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쿠르는 피부 과학적 임상 기반의 제품을 선보이며, 윤은 한 달, 한 착장, 하나의 완벽함을 제안하는 감각적인 패션 아이템을 함께 전시한다.
현장에서는 쿠르의 홈 에스테틱 제품과 윤의 신제품 컬렉션을 한자리에서 확인하고 체험할 수 있으며, 각 브랜드의 철학과 감성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구매 금액별로 제공되는 다양한 사은 혜택과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즐거움과 특별함을 더한다. 고객들은 단순한 쇼핑을 넘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브랜드가 전달하고자 하는 경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팝업 관계자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다시 한 번 고객과 만나게 되어 기쁘다”며 “쿠르와 윤이 준비한 신제품과 이벤트를 통해 가을 시즌의 특별한 경험을 즐기고 오직 방문객만을 위한 혜택과 감성을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