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버랜드, 커스텀~라이브페인팅 이색 체험 팝업
VF코퍼레이션(CEO 브래큰 다렐)의 글로벌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Timberland)'가 2025 F/W 시즌 브랜드 캠페인 ‘언브레이커블 유(Unbreakable You)’를 기념해 오는 9월 20일과 21일 서울 성수동 세원정밀창고에서 특별한 팝업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틀간 진행하는 이번 팝업 이벤트는 다채로운 전시와 체험 프로그램으로 선보인다.
팀버랜드의 역사와 주요 협업 부츠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팀스 엑시비션(TIMBS EXHIBITION)’,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부츠 커스텀 및 슈레이스 팔찌 제작 존' 그리고 국내 대표 스트리트 아티스트 더즈니(DOEZNY)가 스텐실과 스프레이 페인팅 기법으로 선보이는 '라이브 페인팅'을 만나볼 수 있다. 더즈니는 현장에서 라이브 토크를 통해 작품에 담긴 철학과 예술적 관점을 직접 전할 예정이며 협업으로 제작한 부츠와 티셔츠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이와 함께 투스잼과 에어브러시 타투를 경험할 수 있는 이색 체험 프로그램, 팀버랜드의 아이코닉 옐로부츠와 신제품 구매 기회, 방문객을 위한 기프트와 음료 서비스도 준비돼 있다. 또 힙합 아티스트 더콰이엇이 무대에 올라 라이브 공연을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모든 프로그램은 입장 시 제공하는 스탬프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팀버랜드 2025 F/W 브랜드 캠페인은 자신만의 여정을 받아들이고 박수 없이도 열정을 좇아 대담하게 살아온 이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K-POP 대표 아티스트인 세븐틴의 디에잇을 아시아·태평양(APAC)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