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잇풀, 북촌 한옥 팝업 스토어 성황리 종료
딜라잇풀은 지난 9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진행한 프렌즈 & 패밀리 팝업 〈Water you waiting for? Dive in.〉을 뜨거운 관심과 참여 속에 성공적으로 끝냈다.
이번 팝업은 국내 스윔웨어 브랜드로서는 유례없는 도전이었다. 서울시가 선정한 ‘서울 8대 한옥’ 중 하나인 100년 전통 한옥에서 스윔웨어를 선보였으며, 수영 시즌이 한창 지난 9월에 열린 팝업은 업계의 계절적 고정관념을 깨는 과감한 시도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딜라잇풀을 사랑하는 고객들은 첫날부터 연이어 방문해 한옥의 고즈넉한 분위기 속에서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브랜드 경험을 만끽했다. 2022년 신세계 강남점 단독 팝업과 부산 아난티 코브 팝업 이후 약 3년 만에 열린 이번 오프라인 팝업은 딜라잇풀을 직접 만나고 싶어하던 고객들의 갈증을 풀어준 자리였다.
특히 작년 헬로키티 50주년 협업에 이어 올해 큰 사랑을 받은 태닝 헬로키티 컬렉션을 현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어 큰 화제를 모았다. 온라인에서 이미 전량 품절된 헬로키티 수영모자가 단독 출시되자, 오픈 시간에 맞춰 ‘오픈 런’을 하는 고객들이 줄을 이었다.
고객들은 아름다운 한옥에서의 컨셉추얼한 매장, 헬로키티 컬렉션, 한옥 무드와 어울리는 특별 사은품 이벤트를 경험하며 브랜드가 선사하는 감동적인 시간을 보냈다. 행사 기간에는 해외 여행객들도 방문해 글로벌 홍보 효과를 더했고, 이번 팝업은 딜라잇풀이 추후 글로벌 채널 확장을 위한 강력한 포트폴리오로 기록될 전망이다.
다가오는 추석 연휴 여행 준비를 위한 실질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하며, 브랜드의 지속가능한 디자인 철학과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3일을 완성했다. 이번 팝업은 올여름 ‘태닝 헬로키티 컬렉션’에 보내준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신규 컬렉션 출시 이슈 없이 브랜드를 긍정적으로 경험하고 선물 같은 시간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딜라잇풀은 앞으로도 지속가능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스윔웨어 브랜드로서, 이번 한옥 팝업을 발판 삼아 국내외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글로벌 시장 도약을 이어갈 계획이다. 나아가 고객이 직접 참여하고 교감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사하며, 브랜드와 고객이 함께 성장하는 여정을 이어갈 예정이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