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셀,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 방송 ‘유인나의 겟잇뷰티’서 ‘보툴케어 프라임톡스’ 선론칭
바이오 뷰티 브랜드 아로셀(AROCELL)은 오는 9월 22일 오후 8시 50분,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 방송 ‘유인나의 겟잇뷰티’를 통해 신제품 ‘보툴케어 프라임톡스’를 선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최대 73% 할인 혜택과 함께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프로모션이 마련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보툴케어 프라임톡스 라인’은 앰플과 마스크 2종으로 구성돼 있다. 제품은 아로셀이 5년간 대한민국 여성의 1만 건 주름 데이터를 기반으로 연구·개발했으며, 핵심 성분인 ‘꼬리톡스™’를 함유했다. 꼬리톡스™는 순수 보툴 성분에 꼬리형 MTD 기술을 적용해 주름 부위에 정밀하게 작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초기 노화 단계에서 나타나는 동적 주름과 시간이 쌓여 깊어진 정적 주름을 동시에 케어해 매끄러운 피부결과 리프팅 효과를 선사한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배우 유인나가 직접 방송에 참여해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며, 이를 기념해 아로셀은 ‘유인나 패키지’를 별도 구성했다. 해당 패키지 구매 시 최대 73% 혜택이 제공되며, 추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보툴케어 그래핀 마스크(1매)’가 증정되고,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신제품 ‘보툴케어 프라임톡스 마스크(7매)’가 추가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최대 10%(최대 1만원) 적립 혜택이 제공되며, 현대카드 이용 시 7% 추가 할인이 적용되어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신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아로셀 관계자는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고객분들께 최대한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배우 유인나 씨가 직접 제품을 소개하며 ‘보툴케어 프라임톡스’의 효과와 매력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아로셀은 이번 CJ온스타일 선론칭을 시작으로 오는 9월 29일 정식 론칭을 진행하며, 이후 아로셀이 입점된 다양한 채널에서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