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스 라인 확장’ 다이나핏, 있지 유나와 함께 스포티 스타일 공개
케이투코리아그룹(회장 정영훈)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DYNAFIT)'이 여성 뮤즈 있지(ITZY) 유나와 함께한 2025년 가을 시즌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가볍게 달리는 라이트 러닝 무드를 콘셉트로 유나 특유의 밝고 당당한 에너지와 어울리는 우먼스 스포티 스타일을 담아냈다.
지난 S/S 시즌에 이어 여성 러너들에게 일상과 스포츠 신을 넘나드는 다양한 F/W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번 화보에서는 다이나핏 대표 러닝화 ‘스카이 스피드 넘버원’의 F/W 시즌 버전을 공개했다. 화보 속 유나가 착용한 그레이시 핑크를 비롯해 카키, 블랙 총 3종으로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스포츠부터 일상까지 활용 가능한 올라운드 러닝화다. 올해 첫선을 보인 스카이 스피드 넘버원 러닝화는 다이나핏의 상반기 신발 판매량 1위로 올라서며 인기를 입증했다.
F/W 시즌 여성 단독 컬러로 출시한 ‘그레이시 핑크’ 컬러는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차분한 톤의 색상으로 어떤 의류에도 범용성 높게 매치되는 것이 특징이다. 여성 러너들에게 세련된 감성과 퍼포먼스를 동시에 충족시키는 아이템으로서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외에도 다이나핏은 브랜드에서 꾸준히 연구해왔던 ‘트레이닝 수트’에 대한 노하우를 살려 영 타깃을 위한 세미 크롭 기장 및 와이드 핏의 트랙 수트를 선보이는 등 타깃 세분화에 나섰다. 앞으로도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삶을 지향하는 여성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우먼스 라인 전개와 마케팅으로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혀나갈 계획이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