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80% 성장’ 문선, 세컨라인 문선코튼까지 다채롭게 구성
문선 컬렉션 라인 F/W 시즌 캠페인
레시피그룹(대표 주시경)의 컨템퍼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문선(MOONSUN)’이 컬렉션 라인과 세컨 라인 문선코튼(MOONSUN COTTON)을 구분해 각기 다른 무드와 아이덴티티의 2025 F/W 시즌 캠페인을 선보였다.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시간을 초월하는 아름다움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라인업을 구성했다.
먼저 컬렉션 라인의 ‘어반 크라운(Urban Crown)’ 캠페인에서는 유럽 도시 속 작은 갤러리를 배경으로 도시의 심장부에서 느껴지는 ‘강렬한 존재감’과 ‘세련된 고요함’을 동시에 담아냈다. 어반 크라운은 도시의 현대적이고 고유한 아름다움을 담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집합체라는 의미로, 도시의 왕관을 형상화한 기하학적인 형태와 구조적인 실루엣을 통해 시각적인 아름다움을 넘어 도시에서의 고유한 존재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문선 컬렉션 라인 F/W 시즌 캠페인
세컨 라인인 문선 코튼에서는 세대와 성별을 넘어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유니폼’을 제안한다. 스포티한 감성과 러블리한 무드를 결합해 한층 젊고 자유로운 감각을 강조하며, 특히 ‘서로 다르지만 하나로 연결된다’라는 문선 코튼만의 커뮤니티적 아이덴티티를 드러냈다. 문선의 이번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함께 무신사, 29CM, W컨셉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선보인다.
문선은 2025년 상반기 전년대비 80%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는 등 좋은 성과를 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이번 F/W 시즌을 기점으로 자사몰 협업 강화와 유통 채널 다각화를 본격화하며 성장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크리에이터 협업을 통해 가격 및 프로모션 운영의 유연성을 높이고,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패션 아카이브 및 트렌드 계정과의 협업을 확대해 온라인 고객 접점도 강화한다.
문선 코튼 라인 F/W 시즌 캠페인
아울러 코튼 라인의 판매 가속화 및 유통몰 확장을 추진하며 신규 IP 상품 개발과 가방 라인 ‘크림(KREAM)’ 발매로 포트폴리오 확대에 나선다.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비롯해 다양한 브랜드 프로젝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문선은 2019년 첫 컬렉션을 시작으로 모던 클래식에 기반한 컨템퍼러리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왔다. ‘타임리스(Timeless)’와 ‘인피니티(Infinity)’의 철학을 바탕으로 시대를 초월해 오래도록 가치 있는 디자인을 제안하며 완성도 높은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문선 코튼 라인 F/W 시즌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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