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피쉬웨더웨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신규 매장 오픈
에이유커머스(대표 김지훈)의 '락피쉬웨더웨어(Rockfish Weatherwear)'가 9월 16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백화점 8층에 위치한 새로운 매장은 내추럴한 우드와 차분한 네이비 컬러로 브랜드의 오리진인 브리티시 감성과 클래식한 무드를 강조했으며, ‘FORMS OF CONNECTION’을 타이틀로 한 25FW 컬렉션과 인기 아이템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4cm 높이의 굽과 크링클 에나멜, 리본 디테일로 사랑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한 ‘스퀘어토 투 스트랩 메리제인’과 크랙 텍스처와 은은한 광택의 코팅 레더로 깊이 있는 무드를 연출한 ‘블리스 레이스 업 스니커즈 V2’ 론칭과 동시에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클로르(clor) 라인의 어패럴과 액세서리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오는 9월 18일 공개 예정인 새로운 ‘벨라 크로스 밴딩 플랫’과 ‘벨라 메리제인’을 단독 선공개로 만날 수 있다. 반투명 소재의 새로운 ‘페블솔(Pebble sole)이 적용된 새로운 디자인은 부드러운 벨벳 소재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선사하며 쿠션감이 더해진 드라이빙 아웃솔로 편안한 착화감까지 선사한다.
신세계 강남 입점을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픈 당일인 9월 16일부터 9월 21일까지 리유저블백을 일일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하며, 25FW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또, 프리 윈터 프로모션으로 윈터 슈즈 구매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락피쉬웨더웨어는 최근 더현대 서울과 신세계백화점 센텀점 입점은 물론, 대만과 태국, 상하이와 도쿄에도 매장을 오픈하며 주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 또한, 이번 신세계 강남점 입점과 해외 시장의 적극적인 유통망 확대를 통해 성장 기조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글로벌 내 브랜드 입지도도 더욱 넓혀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