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 굿웨어몰, 매거진관 '굿라이프' 개편... 3040 여성 공략

이지은 기자 (zizi@fashionbiz.co.kr)|25.09.15
Copy Link

신성통상 굿웨어몰, 매거진관 '굿라이프' 개편... 3040 여성 공략  27-Image

굿웨어몰, 굿라이프 캠페인 이미지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공식 온라인 플랫폼 ‘굿웨어몰’이 매거진관을 새롭게 개편해 ‘굿라이프(Good Life)’라는 이름으로 리뉴얼 오픈한다.


이번 개편은 패션을 넘어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영감을 제안하는 큐레이션 매거진으로서 정체성을 강화하고, 3040세대 여성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 세대별 공감대를 확대하는 것에 중점을 뒀다.


굿라이프는 “나의 시선으로 완성하는 나만의 삶”이라는 캠페인 슬로건 아래, 소비자를 단순한 구매자가 아닌 주체적인 라이프스타일 메이커로 바라본다. 이를 통해 일상 속 작은 쉼과 발견, 그리고 공유의 가치를 담아내며 패션과 라이프 전반에서 영감을 제공하는 콘텐츠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리뉴얼과 함께 공개한 온라인 광고 캠페인 영상 ‘요즘 여자들의 굿라이프’는 서로 다른 라이프스타일을 지닌 세 명의 여성이 각자의 일상에서 굿라이프 매거진을 통해 영감과 쉼을 얻는 모습을 담았다. 세대와 취향은 달라도 매거진을 매개로 소통과 공감을 나누는 모습을 통해 굿라이프가 추구하는 다양성과 조화를 전달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굿라이프 캠페인 페이지는 ‘쉼’ ‘발견’ ‘공유’ 세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쉼에서는 리뉴얼 캠페인 영상과 매거진의 새로운 콘텐츠 구성을 소개하고, 발견에서는 굿라이프의 자체 콘텐츠를 통해 추천 아이템부터 스타일링 팁을 제공한다. 공유에서는 캠페인 페이지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 이벤트를 통해 고객 참여와 소통을 강화한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굿라이프 매거진 퀴즈 이벤트도 마련했다. 참여자는 굿라이프 관련 퀴즈에 응답할 수 있으며,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100명)와 BBQ 치킨(10명)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29일 오전 9시까지 진행하며, 당첨자는 내달 15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굿웨어몰 관계자는 “굿라이프는 패션뿐 아니라 일상의 작은 순간까지 함께하는 매거진으로, 다양한 여성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영감을 주고자 한다”라며 “이번 리뉴얼을 계기로 더 많은 고객들이 굿웨어몰에서 자신만의 굿라이프를 발견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