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고 팝업
김은 인턴기자 (ke23ke23@fashionbiz.co.kr)|25.09.15
Copy Link
패션 브랜드 온고(대표 염규리)가 오는 9월 23일부터 28일까지 성수동에서 첫 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매듭볼캡 론칭 2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팝업은 온고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다양한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됐다. 브랜드는 이번 기회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매듭 디테일을 중심으로 한 디자인 철학을 한층 강화한다.
현장에서는 가을 시즌 신제품과 함께 볼캡 전 상품을 1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온고의 대표 시그니처 아이템인 ‘플라워 매듭캡’을 비롯해 브랜드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다양한 베스트셀러 라인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매듭을 응용한 스페셜 라인인 매듭백과 매듭파우치, 그리고 의류 아이템까지 처음으로 공개되며 브랜드의 확장된 스타일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다.
온고 관계자는 “매듭볼캡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꾸준한 성원 덕분에 성수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열게 됐다”며 “이번 팝업은 온고의 아이코닉한 매듭 디테일을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브랜드가 지향하는 실험적인 감각과 독창성을 소비자들이 더욱 가깝게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