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웨어 브랜드 '마른파이브' 신세계면세점 추석 황금연휴 프로모션 오픈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5.09.15
Copy Link

언더웨어 브랜드 '마른파이브' 신세계면세점 추석 황금연휴 프로모션 오픈 27-Image


개천절부터 추석, 한글날까지 이어지는 이번 연휴를 맞아 언더웨어 브랜드 ‘마른파이브’가 신세계면세점에서 브랜드 기획전을 선보인다. 해외 출국객이 폭발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프로모션 기간동안, 마른파이브는 최대 45% 할인이라는 매력적인 혜택과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신세계면세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쉬어 커브넥 텐션윙 브라’ 단독  컬러를 만나볼 수 있으며, 여행 필수템으로 자리잡은 프리플 니플패치와 의료용 압박스타킹 등 경품 혜택으로 신세계면세점 이용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기획전이 될 것으로 보인다.

 

마른파이브는 여성 고객층을 겨냥한 ‘쉬어’ 언더웨어, ‘넉넉’스타킹 등 혁신적인 제품 라인업을 개발하며 누적 매출 800억 원을 돌파, 공식 브랜드몰에서만 100억 원의 매출을 올리며 브랜드 입지를 다져왔으며, 신세계면세점 브랜드 랭킹 상위권에 진입하며 면세점 고객들로부터 사랑받는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잡았다.

 

마른파이브 관계자는 “이번 신세계면세점 프로모션으로 해외 출국 고객님들께 마른파이브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생겨 기쁘다. 앞으로도 마른파이브의 브랜드 가치와 제품 경험을 전해드릴 수 있게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