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링코, 가을 메이크업 겨냥한 ‘톡톡하라 노글루 속눈썹’ #캣츠, #메이플 공개
뷰티 브랜드 코링코(CORINGCO)가 베스트셀러 ‘톡톡하라 노글루 속눈썹’의 신상 디자인 #캣츠와 #메이플을 공개했다. '톡톡하라 노글루 속눈썹' 라인은 8월 올리브영 ‘미니 올영픽’에 선정되고 일부 판매 플랫폼에서 속눈썹 카테고리 인기순 1위(자사 집계)를 기록하며, 트렌드를 선도하는 대표 제품군으로 입지를 공고히 했다. 이번 신제품은 9월 15일부터 21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선런칭 후 순차 확대된다.
▲#캣츠는 눈꼬리로 갈수록 길이가 시원하게 화장되는 캣츠 아이 실루엣으로, 도시적이고 매력적인 무드를 완성한다. 아이라인 없이도 눈꼬리가 선명하게 포인트 되어 또렷하면서 깊은 눈매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메이플은 부드럽게 감싸는 듯한 볼륨감으로 로맨틱한 무드를 연출한다. 컬링의 입체감이 풍성해서 자연스럽게 볼륨감 있는 눈매를 표현한다.
두 제품 모두 접착제 없이 간편하게 부착하는 노글루 타입의 가닥 속눈썹으로, 톡톡하라 ‘라이트’ 버전 특유의 초경량 밴드와 얇은 글루 라인이 편안한 라이트 핏을 구현한다. 눈가에 가볍고 편안하게 밀착되는 착용감은 물론, 눈매·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 스펙트럼으로 데일리부터 포인트까지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 맞춘 트렌디한 아이 룩을 완성한다.
코링코 관계자는 “특허받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착용감과 완성도를 동시에 끌어올린 ‘톡톡하라’ 라인은 속눈썹 카테고리의 기준을 새로 세우고 있다”며 “서로 다른 매력의 #캣츠와 #메이플로 캣츠 아이 포인트와 로맨틱 볼륨이라는 시즌 키 트렌드를 제안해 올가을 아이 메이크업 흐름을 한 박자 앞서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코링코(CORINGCO)는 “지루한 일상에 더하는 달콤한 뷰티 한 스푼, 내일이 기다려지는 특별한 메이크업”을 지향하는 K뷰티 브랜드로, 간편함·완성도·트렌디함을 갖춘 메이크업 솔루션을 제안한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