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화보 모델 될 수 있다고?” 탈리, 모델 콘테스트 개최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5.09.12
Copy Link

“나도 화보 모델 될 수 있다고?” 탈리, 모델 콘테스트 개최 27-Image


감각적인 디자인과 스포티한 감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K-패션 브랜드 탈리(TALLI)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탈리 모델 콘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콘테스트는 단순한 모델 선발을 넘어, 누구나 탈리의 젊고 활기찬 브랜드 이미지를 직접 보여주고, 자신의 매력을 세상에 알릴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주목받고 있다.


모델 콘테스트는 2025년 9월 5일부터 18일까지 탈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한다면 탈리 계정을 팔로우한 후, 본인의 사진이나 영상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자동으로 접수가 완료된다. 단, 참여 계정은 반드시 공개 계정이어야 하며, 심사 기간인 9월 22일까지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비공개로 전환하거나 해시태그를 변경할 경우 심사 대상에서 제외된다.


제출하는 콘텐츠는 본인이 직접 촬영하거나 제작한 것만 가능하며, 타인의 초상권이나 저작권을 침해하지 않아야 한다. 위반 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다. 참여자들은 게시물을 업로드한 후 최소 3개월간 게시물을 유지해야 하며, 필요 시 원본 파일 제출 요청을 받을 수 있다. 참여 조건을 충족하지 못한 경우 심사에서 제외됨을 유의해야 한다.


이번 콘테스트에서는 총 50명의 참여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지급되며, 이 중 30명의 후보자에게는 개별 DM으로 다음 단계에 대한 안내가 이루어진다. 최종 선발된 3명은 10월 말에서 11월 초 사이에 진행되는 화보 촬영에 참여하고 상금도 받게 된다. 이와 더불어 탈리와 모델 활동 계약을 체결하고 브랜드를 대표하는 얼굴로서 다양한 공식 활동에 참여할 기회도 제공된다. 촬영된 화보는 탈리 공식 홈페이지, SNS, 그리고 온라인 입점몰 등 다채로운 채널을 통해 공개되어, 최종 수상자들의 매력과 개성이 널리 알려질 예정이다.


탈리는 2013년 론칭 되었으며, 프렌치 모던 시크 무드를 녹여낸 데일리백을 보여주는 디자이너 브랜드다. 2025 S/S 시즌 컬렉션에서는 가볍고 실용적인 소재를 사용한 다양한 가방과 액세서리를 선보이며, 일상 속에서 특별한 설렘과 기대감을 더하는 제품들을 제안하고 있다. 2025 F/W 신상품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되고 있어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탈리는 이번 모델 콘테스트 외에도 신상백 증정 이벤트, 369쿠폰 이벤트, 백투백 이벤트 등 매달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쿠폰과 추가 가방을 선물하며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탈리 관계자는 “탈리는 단순한 패션 브랜드를 넘어, 일상에 특별함을 더하고 환경과 미래를 생각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고자 한다. 이번 탈리 모델 콘테스트는 그런 브랜드의 가치를 직접 경험하고 자신의 매력을 세상에 알릴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분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자신만의 빛나는 모습을 발견하고, 탈리의 새로운 얼굴로 활약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