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라코스테, 안유진과 함께한 2025 F/W ‘새롭게 정의된 에센셜’
김현수 인턴기자 (laceup@fashionbiz.co.kr)|25.09.12
Copy Link
동일라코스테(대표 배재현)의 프랑스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앰배서더 아이브 안유진과 함께한 2025년 F/W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도시의 감각과 전원의 여유가 만나는 프랑스에서의 여정을 통해 브랜드의 ‘새롭게 정의된 에센셜’을 선보인다.
라코스테는 이번 시즌 여성 소비자를 두 가지 라이프스타일 그룹으로 정의했다. 전통적인 가치와 안정감을 중시하며 클래식한 우아함을 추구하는 이들이 있는가 하면 개성과 자기표현을 강조하며 실험적이고 자유로운 스타일을 즐기는 여성들도 있다. 브랜드는 상반된 취향을 가진 여성 모두가 브랜드의 새로운 컬렉션 안에서 자신만의 정체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제안한다.
캠페인 속 안유진은 라코스테가 선보이는 ‘새롭게 정의된 에센셜’의 폭넓은 무드를 다양한 스타일링을 통해 보여준다. 캐주얼 룩에서는 화이트 셔츠와 데님, 니트웨어를 활용하고 에너제틱 룩에서는 로고 스웻셔츠와 스포티한 아이템을 매치했다. 우아한 무드의 룩은 케이블 니트 카디건과 플리츠 스커트로 완성했다.
서로 다른 코드들이 조화를 이루며 라코스테가 추구하는 프렌치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백과 스니커즈 등 아이코닉 액세서리를 더해 도시적인 세련미와 일상의 실용성을 동시에 제안한다.
라코스테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오랜 전통과 혁신적인 감각을 아우르는 정체성을 강조해 시대와 세대를 초월해 사랑받을 수 있는 아이코닉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