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애슬레저 브랜드 ‘푸치스킨즈’ EQL 등 플랫폼 본격 전개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25.09.12 ∙ 조회수 406
Copy Link

반려동물 애슬레저 브랜드 ‘푸치스킨즈’ EQL 등 플랫폼 본격 전개 27-Image


푸치스킨즈(공동대표 고지나 고애나)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반려동물 애슬레저 브랜드 ‘푸치스킨즈(Poochskins)’가 신제품 ‘에어로 하네스(Aero Harness)’를 출시하며 몰리스(Molly’s), EQL, 프린트베이커리(PRINT BAKERY)를 비롯한 주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을 통해 본격적인 론칭을 알렸다.


에어로 하네스는 가볍고 기능적인 윈드브레이커 구조에 효성의 리젠(Regen) 친환경 원단을 적용해 제작했다. 리사이클 섬유인 리젠은 폐페트병 100% 재활용해 만든 나일론으로 지속가능한 패션 가치를 구현하는 동시에 생활방수 기능으로 내구성을 강화했다.


제품 내부에는 통기성을 높인 에어메시 안감을 적용했으며 안정적인 컴포트 파워 벨크로 스트랩과 견고한 리드줄 연결 고리를 더해 활동성과 안전성을 동시에 확보했다. 사이즈는 S부터 2XL까지 총 5가지로 구성해 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다양한 체형을 아우른다. 컬러는 스톤과 레드 두 가지로 반려동물의 개성과 보호자의 취향에 맞춘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푸치스킨즈는 반려동물 부모들의 세심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단순한 의류를 넘어 패션과 기능,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애슬레저 제품을 국내 생산으로 선보이고 있다. 푸치스킨즈 관계자는 “에어로 하네스는 반려동물의 안전과 편안함은 물론 내구성과 스타일까지 모두 고려한 제품”이라며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