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키즈, 기능성 강조한 2025 가을 컬렉션 선봬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익스페디션키즈(이하 디스커버리키즈)’가 기능성을 강조한 가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가을에 꼭 필요한 기능성을 갖춘 제품들로 기획한 이번 가을 컬렉션에서는 아이들의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학교와 도심, 문화 공간 등 일상의 다양한 순간들을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는 프리미엄 간절기 데일리룩을 제안한다.
캠페인 화보에는 미술관과 공원 등을 배경으로 서로 자유롭게 어울리며 트렌디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담았다. 특히 ‘여아 우븐 후드 재킷’과 ‘키즈 우븐 빅포켓 후드 재킷’에는 신축성이 뛰어나고 생활 방수가 가능한 프리미엄 우븐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였으며, 가을에 꼭 맞는 컬러와 입체적인 포켓 등 디자인 요소를 강화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해당 우븐 재킷들은 각각 스커트, 파라슈트 팬츠와 셋업으로 연출할 수도 있도록 했다.
탄탄하면서도 부드러운 터치감의 다양한 이너류도 선보인다. 화보 속 ‘키즈 아웃도어 그래픽 맨투맨’은 간절기에 최적화된 두께감으로 일상 어디에서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뒷면 그래픽으로 액티브한 무드를 더했다. 이와 함께 디스커버리키즈는 이번 시즌 여아 전용 제품들을 더욱 다채롭게 선보인다. 여아 전용 컬러웨이와 실루엣을 적용한 트레이닝 셋업, 맨투맨 등으로 가을철 스타일링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디스커버리키즈 관계자는 “앞으로도 시즌별 필수 기능성과 트렌드를 결합한 프리미엄 데일리룩을 선보이며, 아이들이 다양한 일상 속에서 자신만의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도록 서포트할 계획”이라며 “다가올 추위를 대비해 실내외 어디서든 활용할 수 있는 경량 패딩 라인업도 곧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