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블랑, 배우 문가영과 함께한 캠페인 ‘저니 오브 라이팅’ 공개

김현수 인턴기자 (laceup@fashionbiz.co.kr)|25.09.11 ∙ 조회수 390
Copy Link

몽블랑, 배우 문가영과 함께한 캠페인 ‘저니 오브 라이팅’ 공개 3-Image


리치몬트코리아(대표 이진원)의 럭셔리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블랑(Montblanc)’이 더블유코리아(W Korea)와 함께 전개하는 ‘저니 오브 라이팅(Journey of Writing)’ 캠페인의 세 번째 챕터를 공개했다. 이번 챕터는 배우 문가영과 함께 독일 문학 거장 요한 볼프강 폰 괴테(Johann Wolfgang von Goethe)의 작품 세계와 정신을 조명한다.

 

이번에 소개하는 ‘오마주 투 요한 볼프강 폰 괴테 리미티드 에디션’은 괴테의 작품 세계와 무한한 지적 탐구심을 기리기 위해 디자인했다. 세계적인 문학가로서 괴테를 연상시키는 캡탑과 수집가이자 연구자로서의 면모를 기리기 위한 캡 등 그의 작품과 세계관을 상징하는 디테일을 통해 문학적 상상력과 철학적 세계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몽블랑, 배우 문가영과 함께한 캠페인 ‘저니 오브 라이팅’ 공개 553-Image

 

문가영은 독일에서 괴테의 문학과 함께 자라온 배우로 파우스트를 읽으며 글쓰기와 사유의 힘을 배웠다. 또한 산문집 ‘파타’를 집필하며 그 여정을 스스로 확장했다. 그녀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글쓰기가 지닌 깊은 의미와 자신에게 만년필이 특별한 동반자임을 말했다.

 

몽블랑은 저니오브라이팅 캠페인을 통해 각자의 방식으로 삶을 기록하고 표현하는 이들의 이야기를 조명하며 글쓰기를 통한 창조성과 영감의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문가영과 함께한 세 번째 챕터는 괴테의 유산과 함께 문학적 여정을 이어가는 과정을 감각적인 비주얼과 서사로 담아냈다.


몽블랑, 배우 문가영과 함께한 캠페인 ‘저니 오브 라이팅’ 공개 1008-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