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케이투, 롯데백화점 잠실점서 '원앤온리' 팝업
김은 인턴기자 (ke23ke23@fashionbiz.co.kr)|25.09.10
Copy Link
글로벌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 에스케이투(SK-II)가 오는 9월 12일부터 21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지하 1층 ‘더크라운’에서 단독 팝업스토어 ‘One&Only’ 팝업을 진행한다. 이번 팝업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핵심 성분 ‘피테라™’의 특별한 경험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로 마련됐다.
현장에서는 신규 고객을 포함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이 운영된다. 행사 기간 동안 에스케이투 제품 단일 30·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3·6·10만원 상당의 롯데 모바일 상품권이 증정되며, 신규 고객이 1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1만원 상품권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백화점 프로모션과 브랜드 단독 프로모션은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한정판 제품도 선보인다. 에스케이투의 대표 제품인 ‘피테라 에센스’는 대용량 사이즈로 출시돼 판매되며, 휴대용으로 적합한 ‘미드데이 미라클 미스트'도 현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피테라™ 원액을 담아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위한 집중 케어를 제안한다.
에스케이투 관계자는 “민낯부터 맑고 투영한 피부를 지켜온 핵심 성분 피테라™를 이번 팝업에서 직접 경험해 보길 바란다”며 “추석 시즌을 맞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브랜드가 전하는 자신감과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